앨범 정보

타임머신 (Time Machine)

타임머신 (Time Machine)

공유하기

SUN KIM

앨범유형
싱글/EP , 인디 / 가요
발매일
2023.06.05
앨범소개
아름다웠던 유년시절속으로, 싱어송라이터 SUN KIM의 Digital Single [타임머신 (Time Machine)]

싱어송라이터 SUN KIM (썬킴)이 로칼하이레코즈를 통해 특유의 감성을 담은 Digital Single [타임머신 (Time Machine)]을 발매한다.

이번 Digital Single [타임머신 (Time Machine)]은 어린시절의 순수함과 행복감을 되찾기 위해 타임머신을 타고 그 시절로 돌아가는 내용을 노래하는 SUN KIM (썬킴)의 R&B/ Neo Soul 장르의 곡이다. 잠이 들며 시작되는 어린시절로의 여행을 다채롭고 아름답게 표현하였으며 그 시절 우리가 보고 느끼는 모든 것들이 어른이 된 지금보다 더 생생하고 희망적이었을 것이기에, 우리 모두 그 시절을 기억하며 지금 세상을 버텨내고 있기에, 이 노래를 통해서 다시 한번 그곳으로 돌아가 본다. 

SUN KIM (썬킴) 특유의 그루브한 기타 리프를 메인으로 따뜻하지만 리드미컬한 멜로디로 곡이 진행된다. 코러스 부분에 기타와 베이스의 화려하지만 절제된 유니즌 라인과 기타 펑크 리듬이 그루브한 이 곡의 색깔을 더 생생하게 만들어 준다. 이번 곡 역시 하나의 장르를 넘어서 인디, 알앤비, 펑크 등의 다양한 요소들로 색칠 되었다.    

점점 더 짙은 색채로 자신의 음악을 완성시켜가고 있는 SUN KIM (썬킴)이 앞으로 우리에게 어떠한 즐거움과 감동을 가져다 줄지 이번 Digital Single [타임머신 (Time Machine)]과 함께 기대해 보는 것도 좋을 듯 하다.

[Credit]
Executive Producer NO(Y)B
Produced by JMG Publishing

Lyrics by SUN KIM
Composed by SUN KIM
Arranged by SUN KIM

All Instruments by SUN KIM

Recorded by Kyoon @mplus.studios
Digital Editing by Sung Hoon Lee @mplus.studios
Mixed by Ho Jin Kim @mplus.studios
Mastered by Ho Jin Kim @mplus.studios

Original Publisher @JMG Publish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