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정보

오션 (5tion)

오션 (5tion)

공유하기
활동유형
남성/그룹
스타일
발라드
데뷔
2001년 / More Than Words
아티스트 소개

오션(5tion)은 일권 창우 주호 준영 준호로 구성된 대한민국의 5인조 그룹이다.

2001년 감미로운 R&B 음악을 담은 앨범[True Image Of You]데뷔해 More Than Words로 활동하며 큰 사랑을 받았으며 이후 Album Of The Ear 블루스 감성을 가미한 Deal In Coal, 감미로운 목소리를 보여주기 위해 발표한 Rebirth 등 이후 매년 꾸준히 디지털 싱글 앨범을 발표하며 일본과 해외를 중심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던 5tion이 한국 팬들을 만나기 위해 돌아왔다.

이번 새 앨범에는 "넌 나를 죽이고 떠나"와 "Stupid Game" 총 2곡이 수록되었으며 모든 사람들이 편안하게 듣고 즐길 수 있는 곡을 만들고자 심혈을 기울였다고 한다.


제목에서부터 강한 메시지가 느껴지는 타이틀곡 "넌 나를 죽이고 떠나"는 트랜디한 사운드와 모든 이들의 마음을 흔들 서정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발라드 곡으로 지금까지 오션이 추구해왔던 감성적인 곡들과는 다른 새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오션(5tion)" 특유의 감성적인 보컬과 애절한 가삿말은 마치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드라마틱 함을 연출한다.


또 다른 수록곡 "Stupid Game"은 힙합, R&B를 기반으로 한 미디움템포곡으로 중독성 있는 기타 리프 위에서 주고받는 랩과 보컬 파트가 인상적인 곡이다.

"오션(5tion)" 멤버들의 각기 다른 보이스 컬러가 곡 전체를 아우르며 풍기는 그리운 감성과 섬세한 스토리텔링은 "Stupid Game"의 또 다른 매력 포인트이다.


지금까지 한국뿐 아니라 일본, 중국 등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오션(5tion)"은 오는 16일 음원 발매를 시작으로 "오션(5tion)"은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계속 좋은 노래로 팬분들에게 다가가고 싶다고 전했다.

아티스트 이미지

  • 오션 (5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