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정보

In Flames

In Flames

공유하기
활동유형
남성/그룹
스타일
월드뮤직
데뷔
1990년 / Stand Ablaze
아티스트 소개

In Flames는 1990년에 Jesper Stromblad 에의해 결성되었고  Jesper를 비롯해 Johan Larsson, Glenn Ljungstrom로 이루어졌다.데모테입하나를 녹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레코드계약을 성사시키며 첫번째 앨범 "Lunar Strain" 을 발매했으며 이앨범은 급성장하는 스칸디나비아 Death Metal씬에 클래식 앨범으로 인정받기에는 오랜시간이 걸리지 않았다. 밴드는 보컬에 Anders Fridun 드럼에 Bjurn Gelotte 이 합류하며 새로운 라인업을 갖추었고 뉴클리어 블래스트와 계약을 하면서 "The Jester Race" 의 레코딩은 시작되었다. "The Jester Race" 는 매우 빠르게 유럽전역과 일본에서 빅히트를 기록했다.

 

1997년 Johan과Glenn이 "Whoracle" 의 녹음이 끝난직후 밴드를 탈퇴했고Peter Iwers 가 새롭게 합류했고 NiklasEngelin(Gardenian,Engel)은 임시 기타리스트로 참여하게 되었으며 이 새로운 라인업으로 투어라는 긴 항해를 나서게되었다.짧지만 성공적인 투어를 마친후  Niklas 는 자신만의 프로젝트에 초점을 맞추었고 Bjorn 이 드럼에서 기타로 전환하고 Daniel Svensson 이 새로운 드러머로 밴드에 합류하며 이로써 여러분이 알고있는 지금의 IN FLAMES가 되었고 이 라인업으로  "Colony" 는 녹음되었으며 1999년발매되기에 이른다. "Colony" 는 밴드를 새로운 수준에 이르게 했으며  유럽, 미국 및 일본에서의 공연은 sold out 을 기록하며 Melodic Death Metal 씬에서 가장 인기있는 거물 밴드중 하나로 인정받기 시작했다.

 

2000년 발매된 "Clayman" 으로 정상의 위치를 지켜나가며 그 인기를 바탕으로 각종 시상식에서 수상하게 되었다. 2001년에 "The Tokyo Showdown"이라는 밴드 사상 첫번째 라이브앨범이 발매되었으며 이들이 라이브 밴드임을 각인시켰다."Reroute To Remain" (2002) 은 모던함과 더욱 성숙된 IN FLAMES 를 다시 확인시켰을 뿐만 아니라 그들의 경력에 또 다른 이정표를 세우게되었으며 2년 후 새로운 수준의 앨범 "Soundtrack To Your Escape" 은 전작의 연장선상에 놓여있는 앨범으로 평가된다.계속되는 세계투어의 기록들은 2005년  "Used And Abused - In Live We Trust" 라는 DVD/CD 패키지라는 놀라운 결과물을 발매하기에 이른다. 2006년 3월.그들의 믿을 수 없을정도의 성공적인 투어 이후 그들의 마스터피스 "Come Clarity" 를 발매한다. 이 앨범은 수많은 매체들의 놀라운 호응속에 전세계적으로 40만장 이상을 팔아치웠으며 수록곡 "Take This Life" 는 오늘날까지 600만장을 판매한 베스트셀링 비디오 게임인 "Guitar Hero III" 에 삽입되었다.

아티스트 이미지

  • In Fla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