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정보

세이 (Sei)

세이 (Sei)

공유하기
활동유형
여성/솔로
스타일
발라드
데뷔
2007년 / 잘못했나요
아티스트 소개

신인가수 세이 (Sei) (본명:이수영)이 싸이월드 1200만 회원의 전폭적인 지지속에 가수 데뷔 초읽기에 들어가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 지난 2007년 2월 9일 '싸이월드 송 페스티벌'에서 금상을 수상한 이수영은 탁월한 가창력으로 심사위원들에게 큰 주목을 받았다. 예심을 거쳐 본선 8개팀이 경합을 벌인 끝에 금상을 수상한 이수영은 최근 발라드 황태자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테이와 인기 혼성그룹 '바나나보트'의 소속사 (주)두리스타와 계약을 맺고 본격적인 가수 데뷔 행운을 잡았다.

(주)도레미디미어 김원중 대표, 국내 최고의 작품자로 명성을 얻고 있는 유명 작곡가 조영수, (주)두리스타 박행렬 대표, 싸이월드, 태진미디어 관계자 등 대중음악계 유명 인사들이 심사위원으로 참석해 큰 주목을 받았던 이번 싸이월드 송 페스티벌에서 금상을 수상한 이수영은 세련된 외모와 가창력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한 음악계 인사는 "이번 금상 수상자인 이수영은 개성적인 외모와 색깔있는 보이스 톤이 탁월한 가수로 성장할 수 있는 가능성을 심사위원으로 부터 인정받았다"면서 "이미 음반작업을 끝냈으며, 퀄러티 높은 음반으로 음악팬들에게 인정받는 가수가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세이 (Sei) 역시 "선배 가수 이수영과 동명이라 혹시 누가 되지 않을까 걱정된다"면서도 "최고의 가수로 성장해 팬들에게 인정받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