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정보

윤화재인

윤화재인

공유하기
활동유형
여성/솔로
스타일
발라드
데뷔
2007년 / 사랑이 이런거였니
아티스트 소개

호소력 짙은 보이스의 소유자 윤화재인


UCC로 화제가 되었던 일반인 시리즈로 평범한 부동산 컨설던트가 기획사에 스카웃 되어 앨범까지 내는 행운을 차지하며 시즌1의 '사랑이 이런 거였니'란 곡으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또 한 번의 도약 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윤화재인은 각종 행사나 대학축제에 단골손님으로 이름을 조금씩 알리기 시작하였다. 처음 행사는 경북의 S대에서 시작한 윤화재인은 행사 관계자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양질의 공연을 보여 수많은 대학교축제, 지방 행사에서 러브 콜이 쏟아졌다. 심지어 포드 모델 선발대회 에서도 초청가수로 초대받아 열창 했다. 요즘 가요계의 불황을 윤화재인은 다른 측면에서 극복하고 있다.방송도 중요하지만 직접 공연장에서 모든 걸 보여줄 수 있는 무대가 더욱 즐겁다는 윤화재인은 적게는 500명 많게는 5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모인 무대에서 윤화재인 이름 네 글자를 각인 시켜 놓고 온다. 언젠가 전국을 다 돌면 대한민국 사람들을 다 만나보지 않을까 생각 한다.

 

윤화재인 만의 무대 위 노하우가 있었다. 가수 데뷔 전부터 동대문 쇼핑몰 등지에 공연장에서 100회를 넘는 수년간 닦아온 무대 경험으로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아 왔다. 심지어 한때는 아마추어 노래 경연대회마다 일등으로 걸린 상품을 싹쓸이 해온 헤프닝도 있었다. 화려한 무대 매너와 레파토리, 그녀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있었기 때문이다.

아티스트 이미지

  • 윤화재인
  • 윤화재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