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정보

박경태

박경태

공유하기
활동유형
남성/솔로
스타일
R&B/소울
데뷔
2012년 / 뒷모습도 예쁘다
아티스트 소개

박경태는 고교시절 한국 최대 흑인음악 싸이트 알엔비 소울카페 운영자 멕스웰과 마빈의 흑인음악 지도를 받고 자랐으며, 동아방송예술대 영상 음악과 입학을 하고 학업에 충실하던중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 더원에 발탁되어 더원과 함께 공연과 수차례 콘서트를, 5년간 동거동락, 혹독한 트레이닝을 거치며 한국정서의 알엔비 소울을 이해하기 시작하였다. 본인 주장르인 R&B/SOUL을 더욱 깊이 공부하며, kyeong Tae의 디지털싱글까지 발매 하게되었다. 사실 박경태는 신인이 아니라 중고신인(?)이라 하겠다. 2006년무적의 낙하산요원 OST Shine On Me, 2006년 환상의커플 JUST WE, 이란 드라마 OST가수로 활동을 했고, 2008년 Jordan 1집 과 2010년 뒷모습도 예쁘다.


2011년 Blue Winter 2011년 SBS 당신이 잠든사이OST돌아와 등 수차례 대중들에게 보이지않게 목소리로는 친숙하게 다가갔다.


그밖의 KBS 개그맨 김원효에게 설레임이란 곡을 선물하였고, 2011년에는 Blue Winter 란 싱글로 심장병어린이 2명수술의 카버코리아와 JOINT를 하여 수술시킨 바있는 아주 착한 가수이기도 하다.


박경태는 오로지 음악밖에 모르는 싱어송라이터이다.

본인의 스튜디오에서 작사작곡 코러스 편곡 녹음 믹싱까지 모든걸 자기손으로 해내는 열정을 가진 소문난 만능재주꾼이기도 하다.

아티스트 이미지

  • 박경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