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정보

Igor Levit (이고르 레비트)

Igor Levit (이고르 레비트)

공유하기
활동유형
남성/솔로
스타일
독주곡
데뷔
년 / Beethoven : Piano Sonata No. 28 in A Major, Op. 101 : I. Etwas lebhaft und mit der innigsten Empfindung
아티스트 소개

루빈스타인 피아노 콩쿠르 4개 부문 수상! 영국 BBC Young Generation 아티스트 선정! 세계 비평가들에게 극찬을 받고 있는 젊은 클래식 유망주! 이고르 레빗 (Igor Levit)

 

세계 비평가들에게 현 시점에서 가장 뛰어난 피아니스트들 중 한 명이라 일컬어 지고 있는 독일인 피아니스트 이고르 레빗(Igor Levit)이 2012년 10월, 세계적인 클래식 음악 레이블 소니 클래시컬과 독점 계약을 맺은 후 첫 번째 앨범을 발매한다. 2005년 루빈스타인 피아노 콩쿠르에서 최연소 아티스트로서 무려 4개 상을 수상하는 등 유수한 콩쿠르에 입상하며 그 실력을 입증 받은 그는 유럽 전역에서 가졌던 데뷔 무대를 통해 대단한 갈채를 받아왔다. 지난 3년 동안 가장 기대되는 차세대 젊은 피아니스트에 대해 이야기를 할 때마다 가장 처음으로 언급되었던 그에 대하여 가장 놀라운 것은 성숙한 그의 해석 능력일 뿐만 아니라 최대한 어렵고 부담스러운 작품들에 도전하며 새로운 레퍼토리에 대한 끊임없는 욕구를 보여준다는 점이다. 독일 신문 Die Zeit이 26세의 레빗을 '피아노의 대식가(glutton at the piano)'라고 표현한 것은 결코 우연이 아니다. 스스로를 '과격주의자'라고 표현하는 레빗은 오랫동안 기다려온 그의 데뷔 무대를 위해 피아노 레퍼토리에 있어 히말라야 산맥의 가장 높은 지점에 해당하는 베토벤의 후기 소나타 다섯 작품을 선택했으며, 자신의 연주를 2장의 CD에 담았다.

아티스트 이미지

  • Igor Levit (이고르 레비트)
  • Igor Levit (이고르 레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