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정보

새린

새린

공유하기
활동유형
여성/솔로
스타일
국내CCM
데뷔
2013년 / 십자가의 전달자
아티스트 소개

정규 클래식 음악 교육을 받은 그녀는 재학 과정 중 인정받은 실력을 바탕으로 클래식을 기반으로 다양한 음악 장르를 섭렵하며 클래식이 생소한 대중들에게도 어필 가능한 자신만의 음악 영역을 수년간 넓혀 왔다. 다른 연주자들과 달리 클래식, 재즈, 팝 음악의 장르 분야들을 작, 편곡을 통한 자신의 전문적인 작업 과정을 더해 대중들에게 한결 쉽고 호소력 강하게 다가서고 있다.


8년의 활동 기간 동안 800회 이상의 연주 활동으로 검증된 라이브 연주 실력과 1시간 이상의 독주 레퍼토리를 겸비한 풍부한 음악적 인프라, 연주뿐만 아니라 프레젠테이션 강의와 연주를 종합한 콘서트 형식으로 포스코, 한국 리더쉽 컨퍼런스 등 대기업과 한국 산업 기술 대학, 청소년 수련회 등 수 차례 강사로 초빙되어 활동하고 있는 새린. 파워풀한 연주와 관객을 사로잡는 무대매너로 음악적 호기심을 2배로 충족시켜 주는 새린은 수려한 외모, 끼와 재능을 두루 갖춘 팔방미인으로, 이미 여러 집회와 콘서트를 통해 두터운 팬 층을 형성하고 있다. 또한, 찬양 사역자로 서기까지 그녀의 인생에 하나님께서 어떻게 간섭하여 주셨는지 뜨거운 간증과 함께, 마음의 기도를 바이올린에 담아 찬양하고 있다.


함께 느끼고 호흡해 가는 무대를 만들어가는 전자바이올린 찬양사역자 새린. 이번 디지털 싱글을 시작으로 차근차근 정규 앨범을 준비해 나가며 찬양의 도구로 쓰임 받는 그녀의 긴 음악여정에 귀추가 주목 된다.

 

아티스트 이미지

  • 새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