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정보

iamnot (아이엠낫)

iamnot (아이엠낫)

공유하기
활동유형
남성/밴드
스타일
인디
데뷔
2015년 / THE BRAND NEW BLUES
아티스트 소개
부정할 수 없는 반전 매력의 밴드 아이엠낫(iamnot)!
메이트(MATE)의 임헌일 X 월러스(Walrus)의 양시온 X 스픽아웃(SpeakOut)의 김준호

아이엠낫(iamnot)은 5인조 모던록밴드 브레멘(Breman)의 임헌일, 양시온, 김준호가 2015년 재결합해 결성된 밴드다. 
임헌일(보컬&기타), 양시온(베이스&건반), 김준호(보컬&드럼)의 3인조밴드로 연주는 물론 작사, 작곡, 편곡, 프로듀싱 등 다방면에서 최고의 뮤지션으로 평가 받으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15년 싱글 ‘Brand New Blues’를 시작으로 싱글 ‘Do it’, ‘HeiyHeiy’ 및 EP ‘Whoami’를 통해 ‘Psycho’, ‘Cut’등을 발표하였으며, 2017년 5월 1집 정규앨범 ‘Hope’를 통해 ‘Fly’, ‘Happiness’, ‘RBTY’등을 발표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임헌일은 브레멘 멤버의 군입대로 활동을 진행하지 못하는 상황에서 정준일, 이현재와 함께 밴드 메이트(MATE)로 활동 대중적인 인기와 실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이승환, 이소라, 김동률, 이적, 박효신, 성시경 등 선배 뮤지션들의 앨범 및 공연에 작곡, 편곡, 기타리스트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뮤지션의 뮤지션’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메이트(MATE) 활동 이후 솔로앨범 및 공연을 통해 솔로 뮤지션으로도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SBS 라디오 ‘애프터클럽’ DJ등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양시온은 이적 5집 ‘고독의 의미’, 정준일 1집 ‘Lo9ve3r4s’, 러블리즈 2집 ‘R U Ready’, 임주연 1집 ‘상상’ 등 여러 뮤지션의 앨범에 프로듀싱 및 편곡으로 참여하며 음악적 재능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2014년 EP ‘인생은 아름다워’ 발표를 통해 솔로 뮤지션으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김준호는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에서 드럼연주자로 활동하고 있다. 특유의 리드미컬한 연주로 드럼 연주자로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동시에 보컬리스트로도 활동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아이엠낫(iamnot)에서도 임헌일과 함께 메인 보컬로 활동하고 있으며, 아이엠낫 정규 1집 앨범 이후로 솔로 앨범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있다.

아티스트 이미지

  • iamnot (아이엠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