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정보

OLA SOUL

OLA SOUL

공유하기
활동유형
남성/그룹
스타일
정통
데뷔
2018년 / BACK To BACK
아티스트 소개
OLA SOUL 
올라쏘울

빈티지 쏘울과 세련된 재즈훵크의 이상하고도 위험한 조합!
Vintage Soul and Urban Jazz Funk, strange lethal combo

1) 아티스트의 기본적인 인적사항
Jazz Funk의 싱어송라이터 조범진(Chris White)과 SOUL 쏘울음악의 프로듀서 김신일(Adma SOUL)이 만나 결성한 프로젝트 밴드입니다.

2) 아티스트의 핵심적인 커리어
김신일 프로필, 조범진 프로필로 별첨했습니다.

3) 아티스트가 음악적으로 추구하는 바(장르, 스타일, 특징적인 매력 등)
저희는 다양한 장르 음악들을 낯설어 하고, 어려워 하는 청자들과 소통하기 위하여 매일 밤새워 가며 고민하고, 토론해가며, 음악과 영상을 만듭니다.
보컬에 편중되는 콜라보레이션 (피쳐링) 형태의 활동보다는 다양한 악기 연주자들과 교류를 통해 같이 음악을 만들고 아울러 여러 장르의 음악을 시도해 보려합니다. 저희도 앞으로 어떤 뮤지션들과 함께 하게 될지 기대가 굉장히 큽니다. 

4) 아티스트가 전하고자 하는 핵심적인 메시지
음악은 스웩입니다.
너무 빨리 달리느라 진짜음악을 지워버린 우리는 이제 원초적이고 멋진 오리지널을 다시 즐기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과거에서 멋진 retro 스웩들을 찾아내어 다시 유행시키는 것이 저희 "OLA SOUL"의 메세지입니다.

5) 앞으로의 활동방향
지속적으로 음악을 발매 할 예정이고 페스티발과 공연도 많이 할 예정입니다.  
무대 위에 있을 때 진짜 저희 "OLA SOUL"의 에너지가 나오거든요. 
더불어 유투브, SNS를 통해서 팬들과 소통하며 재미있는 역사를 만들어 나아가려 합니다.

아티스트 이미지

  • OLA SO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