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정보

DJ SODA & Walshy Fire

DJ SODA & Walshy Fire

공유하기
활동유형
혼성/프로젝트
스타일
데뷔
2018년 / Never Let You In
아티스트 소개
DJ계 한류스타 DJ 소다, 세계적 EDM 아티스트 월샤이 파이어.

아시아를 대표하는 DJ 소다와 세계적 EDM 아티스트 메이저 레이저(Major Lazer)의 월샤이 파이어(Walshy Fire)가 역대급 EDM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DJ 소다는 다양한 해외 공연에 참여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성 DJ로 활동하고 있다. 세계 3대 축제인 태국 송크란의 대형 EDM 페스티벌 '송크란 S2O 페스티벌'에 한국인 최초로 헤드라이너로 초대되는 등 아시아 전역에서 내로라하는 대형 페스티벌의 헤드라이너 DJ로 활동하며 성공적인 커리어를 구축했다.

월샤이 파이어는 디플로와 질리어네어(Jillionaire)가 속한 세계적 EDM DJ 그룹 메이저 레이저(Major Lazer)의 멤버다. 메이저 레이저는 지난 2015년 발표한 뭄바톤 장르의 ‘Lean On’이 빌보드 Hot 100에서 4위에 오르며 세계 음악계의 주목을 받았다. 이어 2016년 저스틴 비버가 참여한 ‘Cold Water’로 빌보드 Hot 100 2위에 올랐으며, 2016년 빌보드 뮤직 어워드 톱 댄스/일렉트로닉 송 부문, 2016 영국 브릿 어워드 인터내셔널 그룹상을 수상하며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 한국에는 지난 2013년 메이저레이저의 2집 수록곡 ‘Bubble Butt’을 빅뱅 지드래곤과 탑이 참여한 버전의 곡을 발표하며 알려진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