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정보

Cityboy from Seoul

Cityboy from Seoul

공유하기
활동유형
남성/솔로
스타일
일렉트로니카
데뷔
2019년 / Heavy Seoul (Feat. MRSHLL)
아티스트 소개

가짜 미소년단의 소년이 아닌 Artist “JUN YOUNG”으로의 또 다른 도전!

 

거짓으로 가득 찬 세상 속에 스스로를 가짜 미소년단이라고 외치며 다시 오지 못할 청춘의 순간들을 온 몸으로 노래하는 밴드가 되겠다던  “가자미소년단”이라는밴드가 있었다.

이들은 2010Debut Punk, Blues, Hard Rock, Modern Rock, Urban 등 여러 Genre를 통해 이들만의 가장 자연스럽고 솔직한 이야기들을 음악이라는 언어로 세상에 펼쳐왔다.

2012 EBS 스페이스 공감 올해의헬로루키 심사위원 특별상(2위에 해당하는 상)’을 수상하는등 장미 빛 미래가 보이는 듯한 희망의 시간도 있었고 때로는 멤버 교체라는 아픔, 군 입대라는 공백기등의 시련도 있었지만, 나름 Band로서 자신들이 갈 길을묵묵히 걸어왔다.

 

그러던 중 이들은 2018년 현 소속사 ‘GOGO2020’을만나면서 Synthesizer sound가 가미된 싱글 [EggSlut]발매하게 된다. 그 이후 음악적인 스펙트럼을 넓혀보고자 한 리더 ‘김준영‘DJ’ 라는 새로운 영역에 도전을 시작하게 되었고, Guitar Play DJ를 접목시킨 그의 독특한 Performance는 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게 된다.

새로운 시장과 음악적 가능성을 보게 된 ‘김준영은 평소 여러 GenreElectric 음악에 관심이 많았던 Member들인 최지산’, ‘강현진과 논의 끝에 Band가 가야 할 새로운 길을 모색하게 되었고, 그 결과 아티스트명이자프로젝트명[JUN YOUNG]이라는이름이 세상에 빛을 보게 되었다.

 

10년 이라는 시간을 [가자미소년단]미소년으로 살아온 [JUN YOUNG] 의 성숙된 남자로서또 아티스트로서의 이야기는 과연 어떤 모습일까

아티스트 이미지

  • Cityboy from Seo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