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정보

UZA (우자) & Cat Psalm

UZA (우자) & Cat Psalm

공유하기
활동유형
혼성/프로젝트
스타일
랩/힙합
데뷔
2020년 / La Vie En Rose
아티스트 소개
2019년, '중화' 라는 주제의 EP앨범 [NEUTRAL]로 독일 아이튠즈 일렉트로닉 앨범 차트 9위에 오른 UZA 는 2020년 4월 정규 1집 [악의 평범성]을 통해 뚜렷한 주제의식과 깊이 있는 성찰을 보여주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 하였다.
UZA 는 일렉트로 팝 듀오 우자앤쉐인의 멤버로도 활동하면서 두개의 아이덴티티를 가지고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으며 이번 UZA & Cat Psalm 라는 프로젝트로 또다른 페르소나를 선보일 예정이다.

시마킴은 프로듀서에서 래퍼, 클럽에서 미술관까지 장르와 매체를 넘어 다니는 그래픽 디자이너이다.
Young Gifted & Wack, BLWBCK, Umor Rex 등 국내외 레이블을 통해 음반을 발표하며 Rewire Festival, Paris Music Week 등 국제적인 무대에서의 공연을 하다 2017년 RENE의 프로듀싱을 끝으로 휴식기를 가지며 Ars Electornica Festival 2017 에서 Virginie Tan을 위한 사운드 작업을 하고 The Scrap 2018에서 회화와 판화를 전시하는 등 예술 분야로 활동 범위를 넓혔다. 2019년에는 Haru Nemuri의 공연에서 래퍼로 등장하였다.
2014년 사운드 클라우드에 올린 Reveur란 곡으로 한국 인디 최초로 피치 포크의 리뷰를 받았으며 2016년 If You Feel like me로 비메오 스테프픽에 올랐다. Internet
Public Radio의 라디오 프로그래머 겸 디제이로도 활동 중이다.

아티스트 이미지

  • UZA (우자) & Cat Psal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