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정보

하이파이브 (Hy-Five)

하이파이브 (Hy-Five)

공유하기
활동유형
혼성/그룹
스타일
데뷔
2021년 / SUPER HERO
아티스트 소개
식품유통회사 최초 사이버 아이돌 데뷔 프로젝트 〈HY-five〉

“하늘 위에 더 자유로워져 짜릿 짜릿해 자꾸 두근 두근 대”

‘야쿠르트 아줌마~ 야쿠르트 주세요’ 라는 노래로 익숙한 에치와이(한국야쿠르트) 창사52주년 최초로 엔터테인먼트 사업에 뛰어들었다.
지난 3월부터 5개 주력제품을 사이버화하여 인스타그램을 통해 연습생 생활을 공개하였다. 이제 그들이 데뷔할 시간이 다가왔다.

리더인 위르(윌)부터 메인보컬 쿠퍼(쿠퍼스), 비쥬얼 센터 야츄(하루야채), 메인댄서 엠쁘(MPRO4), 마지막으로 52년차 연습생 출신의 막내 쿠르(야쿠르트)가 그 주인공이다.

요정에서 아이돌 가수가 되기 까지, 수많은 버스킹 공연과 팬들과의 소통을 통해 ‘국민이 키운 아이돌’이 되었다. 사이버 아이돌의 목소리를 채워 줄 ‘대국민 오디션’은 104:1의 경쟁률을 돌파했고, 팬덤명과 팀 로고 이벤트를 통해 직접 팬들이 이들을 만들 수 있도록 하였다.

하이파이브의 뜻은 회사의 hy와 다섯 멤버라는 표면적인 이유도 있지만, 힘들고 지친 일상 속에 손바닥을 부딪혀 힘을 내고 서로를 응원하며 희망을 노래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멤버소개]
위르 남성/메인래퍼
위르는 5인조 혼성 그룹 하이파이브의 멤버로 그룹 내 리더 겸 메인래퍼를 맡고 있다. 차분하고 온정적인 성격과는 다르게 시원한 랩실력으로 주목받는 멤버이다.

쿠퍼 남성/메인보컬
쿠퍼는 5인조 혼성 그룹 하이파이브의 멤버로 그룹 내 메인보컬을 맡고 있다. 차가워 보이는 인상이지만 누구보다도 따뜻한 음색을 가진 실력파 멤버이다.

야츄 여성/리드보컬
야츄는 5인조 혼성 그룹 하이파이브의 멤버로 그룹 내 비쥬얼센터 겸 리드보컬을 맡고 있다.
톡톡 튀고 상큼한 음색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멤버이다.

엠쁘 여성/메인댄서
엠쁘는 5인조 혼성 그룹 하이파이브의 멤버로 그룹 내 메인댄서 겸 서브보컬을 맡고 있다. 밝은 음색과 수준급의 춤 실력으로 하이파이브의 퍼포먼스를 담당하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쿠르 남성/서브보컬
쿠르는 5인조 혼성 그룹 하이파이브의 멤버로 그룹 내 서브보컬 겸 서브댄서를 맡고 있다. 개성 있는 윈드밀과 독창적인 음색으로 커리어를 펼쳐가는 주목받는 신예 멤버이다.

아티스트 이미지

  • 하이파이브 (Hy-F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