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션샤인 (Viola. 리처드 용재 오닐)

남혜승 & 박상희 2018.09.28 1,744
[Various Artists - 미스터 션샤인]

작품성과 화제성으로 연일 최고의 이슈를 모은 tvN 드라마‘미스터 션샤인’의 OST 음반이 정식 발매되었다.

드라마와 함께 '미스터 션샤인' OST는 화려한 가창자 라인업과 함께 드라마 주요 장면에 삽입되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감동과 여운을 선사하였다.

이번에 발매된 '미스터 션샤인 OST Limited Edition' 오프라인 음반은 '유진' 버전과 '애신' 버전의 두 종류이며, 총 1만장 한정반으로 제작된다.

온라인으로 공개되었던 OST 가창곡 전곡 및 미공개 OST를 수록한 CD 1 OST 음반에 총 18곡 이 수록되며 CD 2 스코어 음반에는 비올리스트 '리처드 용재 오닐'이 참여해 화제를 모은 오프닝 타이틀 ‘미스터 션샤인’을 비롯, '미스터 션샤인' 만의 감성과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엄선된 한정반 전용 특별 스코어, 주연 배우들의 나레이션을 담아 총 26 트랙이 수록된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 하이라이트 영상과 뮤직비디오 전편이 수록 된 DVD를 비롯해, 전 가창자 싸인 폴라로이드, 드라마 속 애신의 지브라 낱말 카드, 약방 서신, 바람개비 책갈피 등 특별한 부록들도 함께 실려있어 종영을 아쉬워하는 드라마 애청자들에게 의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남혜승 & 박상희'의 '미스터 션샤인 (Viola. 리처드 용재 오닐)' 뮤직비디오
앱에서 영상보기
상세보기
 님 프로필 이미지
리뷰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