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D'athens

Foals 2019.08.09 14
영국을 대표하는 록 밴드 Foals의 다섯 번째 정규 앨범 [Everything Not Saved Will Be Lost Part 1] 공개!

스트리밍 수 5억 회 달성, 전 세계 170만 장의 앨범 판매, NME 어워즈, Q 어워즈 수상 등 화려한 이력에 빛나는 영국 옥스퍼드 출신 록 밴드 폴스(Foals)가 다섯 번째 정규 앨범 [Everything Not Saved Will Be Lost Part 1]를 공개한다.

'인간이 더 이상 생존이 불가능한 지구'라는 아이디어로 시작된 이 앨범은 한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상황과 우리가 마주한 거대한 혼돈을 그대로 드러내고 있다.

무그 신시사이저 베이스 리프를 중심으로 점점 절정에 치닫는 'In Degrees'와 싱글로 공개된 'Exits', 'On The Luna' 등 폴스 특유의 그루비한 하드 록 넘버는 어느 때보다 더 섬세하게 짜여진 장력을 자랑하고, 세상의 끝에 대한 찬가 'Sunday'는 관습적인 곡 구조를 파괴하며 6분이 넘는 긴 러닝타임에도 불구하고 청자의 긴장을 놓치지 않는다.

올해 가을 한 장의 정규앨범을 더 발매할 예정인 폴스의 강렬한 신호탄 [Everything Not Saved Will Be Lost Part 1]!
앱에서 영상보기
상세보기
 님 프로필 이미지
리뷰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