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Tracks (Feat. Shin Della)

M Relaxing 2021.03.16 4
한류 드라마 음악의 거장 작곡가 ‘지평권’ 음악감독이 선사하는 Love Tracks(M Relaxing)

빠르게 돌아가는 사회 속에서 지쳐있는 현대인들에게 위로와 휴식을 전달해줄 힐링음악.
바쁜 일상 속 여러 가지 소음에 쌓인 스트레스에서 한 템포 쉬어 갈수 있는 '벤치'같은 음악으로 위로가 될 수 있는 앨범이다.

‘지평권’ 음악감독이 추구하는 Relaxing 음악은 공간계열의 사운드를 추구한다. 바람소리, 물소리, 새소리 등 현장에서 울려 퍼지는 자연의 소리를 음악과 조합하여 마치 듣는 사람들이 그 곳에 있는듯한 감정을 선사한다.

이번 EP에서는 아름다운 바다와 자연을 배경으로 포근한 바람이 느껴지는 뉴에이지 음악을 만들었다. 특히 기존의 뉴에이지 음악에서 한 단계 발전된 클래식한 감성을 자연스럽게 녹여냈다.

‘지평권’ 음악감독은 단순한 연주배경음악을 넘어 드라마 음악계에 최초로 발라드, R&B, 힙합 등 다양한 가요 장르를 도입하기 시작하였으며, 이외에도 클래식, 국악, 탱고, 보사노바에 이르는 파격적인 스타일의 스코어링과 전문 연주가들로 구성된 레코딩 작업을 통해 한국 드라마 음악의 수준을 진 일보 시킨 장본인으로 평가 받고 있다. 이 외 동경에서 개최된 ‘한류 OST 콘서트’, ‘한-러 수교 20주년 기념 공연’, ‘KBS 대국민 합창 오디션 하모니’, ‘UN 생물 다양성협약 당사국총회’, ‘강릉국제영화제 음악감독’ 등 비중 있는 음악행사의 음악감독을 맡아 생생한 라이브 무대의 감동을 국내외 청중들에게 전달하기도 하였고, 특히 2010년 피겨스케이팅선수 ‘김연아’의 프리스케이팅 프로그램에 사용된 ‘아리랑(오마주 투 코리아)'을 작곡하여 큰 반향을 얻은 후 ‘아리랑'을 테마로 전통 국악과 서양의 클래식 오케스트레이션이 협연하는 크로스오버 사운드 ‘다울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명실공히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음악감독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최근에는 NETFLIX 오리지널 드라마 ‘나 홀로 그대’ 음악감독을 맡아서 31Track 의 OST 를 발매하여 큰 인기를 얻고 있다.


[Credit]

1. Love Tracks
Composed & Arranged by 지평권, 신형
Piano 지평권, 신형
Featuring 신델라

2. Ever Tides
Composed & Arranged by 지평권
Piano 지평권

3. Loving Eyes
Composed & Arranged by 지평권, 신형
Piano 지평권, 신형

4. Natural Highs
Composed & Arranged by 지평권, 염승재
Piano 지평권
Guitar 염승재

5. Relaxing Tides
Composed & Arranged by 지평권
Piano 지평권

6. Tranquil Heights
Composed & Arranged by 지평권, 염승재
Piano 지평권
Guitar 염승재
앱에서 영상보기
상세보기
 님 프로필 이미지
리뷰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