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ie

리하 [BLEU MOON (블루문)]

스페셜

세상에 울려 퍼지는 보석 같은 목소리 '리하'의 싱글 [BLEU MOON (블루문)]

INTRO리하 [BLEU MOON (블루문)]

'BLEU MOON (블루문)'은 잠 못 이루는 이들의 곁을 외롭지 않게 지켜주는 달을 노래한 감성충만 시티팝이다.


리하가 작사에 참여한 'BLEU MOON (블루문)'은 글루미한 도시를 물들이는 푸른 달빛에 설레는 감정을 담아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세련되면서도 순수한 보이스로 사람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겠다는 리하의 당찬 포부를 닮은 'BLEU MOON (블루문)' 은 리드미컬하면서도 소프트한 선율이 귀를 사로잡는다.

INTERVIEW리하의 [BLEU MOON (블루문)] 발매 인터뷰

리하의 [BLEU MOON (블루문)] 발매 인터뷰

Q. 지니 가족 여러분들에게 간단한 리하 소개 부탁드려요~!


지니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블루문이라는 선물을 가져온 '리하'라고 해요. 반갑습니다!

Q. BLEU MOON 가사에 참여했다고 들었는데 제일 마음에 드는 가사가 뭐에요?


BLEU MOON ~ 이라는 가사요 후렴 시작에 등장하는 가사인데요. 중독성 최고~

Q. 이번 앨범 'BLEU MOON'은 리하한테 어떤 의미죠?


BLEU MOON은 앨범을 준비하기 전부터 생각했던 이야기이고 제 시작이에요. 제 이야기가 담긴 BLEU MOON은 참 소중하고 애틋합니다.

Q. 보통 밤에 뭘 하는 편이에요?


전 밤에 많은 걸 하는 편이에요. 작사를 하기 위해 글귀도 많이 적어 놓고 그림을 그리고요, 그림으로 네일아트도 해보죠. 밤이 너무 좋아요

Q. 우리 어렸을 때 달을 보면서 소원을 빌잖아요. 리하씨도 그런 적 있어요? 제일 기억에 남는 소원이 뭐예요?


그럼요~ 전 현재진행형..이에요!! 제 어린 시절 소원은 세일러문! 달을 보며 세일러문이 되고 싶다는 꿈을 꿨어요.

Q. 앞으로 대중에게 어떤 아티스트가 되고 싶어요?


블루문처럼 언제나 늘 그랬듯이 좋은 음악을 하며 늘 볼 수 있는, 사랑을 듬뿍 주고받는 아티스트가 되고 싶어요.

PHOTO리하가 직접 그린 BLEU MOON

리하가 직접 그린 BLEU MOON

SPECIAL리하와 [BLEU MOON] 5자 토크

리하와 [BLEU MOON] 5자 토크

FROM리하 (LIHA)

리하 (LI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