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Unforgettable

Unforgettable

공유하기

페이지

앨범유형
정규앨범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06.01.23
앨범소개
가요계의 한 페이지를 장식 할 페이지의 새 앨범이 우리 곁에 다가왔다! 

POP, R&B, Cross over그리고 팝페라까지 가요계의 Pioneer라 불릴 만큼 늘 시대를 앞서가는 음악을 들려주었던 페이지가 6집 이후 1년 만에 [Unforgettable]을 들고 돌아왔다.
독특한 음악으로 늘 신선함을 추구한 페이지는 많지 않았던 방송 활동에도 불구하고 Love is blue’ 와 ‘난 늘 혼자였죠’등의 애창곡들로 점차 대중들에게 알려지기 시작 했으며 고유한 음악적 색깔을 사랑하는 많은 고정팬들을 확보하고 있다..
또 드라마 로망스의 OST ‘이별이 오지 못하게’, 드라마 첫사랑의 OST ‘지독한 사랑’, 화제의 드라마 다모의 주제가 ‘단심가’를 불러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페이지 이가은은 초등학교 때부터 성악을 시작해 예원중, 서울예고와 미국 캘리포니아 주립대 노스리지에서 성악을 전공하다, 방향을 바꾸어 가요계에 발을 들여놓았다.
이번 음반은 페이지1집부터 6집까지 가장 사랑 받았던 음악과 새롭게 선보인 신곡이 함께 담겨 있는 음반으로, 페이지의 과거와 현재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또 엄선된 곡과 완벽한 편곡 등 페이지와 프로듀서 김선민의 지난 1년 간의 고민과 노력의 흔적이 고스란히 묻어난다. 앨범 전체가 한 곡 한 곡 지나칠 수 없는 명곡들로 이루어진 이 앨범은 페이지의 뛰어난 가창력과 섬세한 멜로디 그리고 누구나 느낄 수 있는 노랫말로 듣는 이에게 진한 감동을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