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플라이투더스카이 6집 리패키지 싱글

플라이투더스카이 6집 리패키지 싱글

공유하기

플라이 투 더 스카이

앨범유형
정규앨범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06.05.04
앨범소개
2006년 최고의 판매고를 올린 Fly To The Sky (플라이투더스카이)! 6집 리패키지 앨범.

“환상”은 “피”를 만든 “박창현”의 작품으로 Fly To The Sky (플라이투더스카이) 특유의 부드러운 목소리와 감성에 너무도 잘 어울리는 부드러운 발라드이다. 헤어진 연인을 환상 속에서만 사랑할 수 있다는 내용의 노래로 부드러우면서도 절제 되있는 두사람의 목소리가 절묘한 어우러져 굉장한 중독성을 내뿜는 곡이다.

“Hot And Cool” 은 클럽 풍의 댄스 음악으로 가수로도 활발한 활동을 예고 하고 있는 작사가 “Maybe”의 가사에 “장준호”의 곡이 더해져 강한 비트에서 오는 클럽의 냄새가 강하게 풍긴다. 그저 신나기만 하는 그런 댄스 음악이 아니라 조금은 고급스럽고 두 사람의 보컬을 최대한으로 느낄 수 있는 노래이다.

“When I Say”는 리패키지를 위해 유진의 “Windy”와 전혜빈의 “2 A.M.”을 작곡한 “허재혁”의 곡에 “조사라”가 가사를 쓴곡으로 Transition앨범에 수록되어있는 노래 들이 감성적인 발라드였기에 봄과 여름의 따뜻함과 시원함을 한 가득 느낄 수 있는 신나는 곡으로 만들어 졌다. 따뜻한 봄날 FLY TO THE SKY(플라이투더스카이)의 노래를 들으며 나들이 나가면 기분이 더욱 좋아질 만큼의 노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