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Payment(You've Called Me)

Payment(You've Called Me)

공유하기

Payment

앨범유형
정규앨범 , 국내CCM / CCM
발매일
2006.05.10
앨범소개
Modern Worship Band Payment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산 것이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신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몸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라 (갈 2:20)"

모던 워십 밴드 Payment는 우리들을 너무나 사랑하셔서 자신의 몸을 십자가위에 버리신 예수그리스도의 사랑에 대해여 이야기 하려고 한다.
Payment는 이 시대의 젊은 그리스도인들에게 찬양을 통해 그분의 사랑을 전하며, 하나님의 나라에 대한 비전을 주고, 우리 죄의 대가를 대신 치루신 그리스도의 사랑을 뜨거운 마음으로 함께 예배하고 싶어한다.

그리고 더 나아가 이 시대를 살아가는 젊은 그리스도인들과 함께 그 이름을 높이고 그 사랑을 노래하는 예배공동체를 이루고자 한다.

'Modern Worship Band payment'

Modern Worship Band Payment는 현재 CCM연주 세션을 전문으로 하던 뮤지션들이 모여 만든 연합밴드이다. 첫 번째 앨범 You've called me는 미디음악사용이 아닌 연주자들이 실제 100%녹음을 함으로써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앨범의 장르는 모던 락 워십이며 현재의 유행하는 트랜드를 쫓기보다는 각 곡의 분위기와 예배에 중점을 두어 진정한 모던 락 워십의 진수를 느낄수 있다.

5월 첫주 출시를 기점으로 사역에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하며 이 시대에 꼭 필요한 사역자들의 모습을 갖춰 나갈 것 이다.

보컬 : 문소아
키보드 : 최유정
드럼 : 김관호
베이스 : 박일권
기타 : 김현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