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Never Ending Story

Never Ending Story

공유하기

쿨 (COOL)

앨범유형
정규앨범 , 댄스 / 가요
발매일
2006.07.06
앨범소개
여름! 그들이 그리워진다.
그래서 그들을 다시 불렀다!!!!! COOL~~~~~~~~

뜨거운 햇살의 열기 아래, 출렁이는 파도를 타고 푸르른 바다속에 풍덩 빠져 버리는 짜릿함! 
Cool 이 다시 돌아왔다!!
장난기 가득한 톡톡 튀는 상큼 발랄함으로 웃음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Cool.
찌는 듯한 무더위를 유쾌!상쾌!통쾌! 한방에 날려버리는 Cool 표 음악.
올 여름은 그들의 음악만으로 충분하다.
무더위가 일찍 찾아온 이 계절에 유기농채소를 한입 가득 베어 먹는 듯한 여유로움과 편안함으로 다가온다.

-이재훈, 유리, 김성수. 앨범속에 담은 그들의 아직 못다한 이야기-
그들이 우리 곁을 떠난 지 어느덧 1년. 15년여의 오랜시간동안 남녀노소를 불문, 댄스그룹의 대표주자로서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쿨 ‘쿨이 없는 여름은 상상할 수 없다’는 팬들의 외침에 지난 오랜 시간동안 땀과 눈물이 배인 각고의 노력 끝에 ‘Never Ending Story’란 타이틀의 앨범으로 팬들을 다시 찾아 왔다. 이재훈, 김성수, 유리 각 멤버들의 개성적인 음색에 담긴 아름다운 발라드와 새로운 편곡의 곡들이 수록된 이번 앨범은 역시 쿨이란 느낌이 충분하리만큼 엄선된 작품만을 골라 녹음 했다.  쿨의 발랄함과 편안함을 그리워한 우리에게 이번 앨범은 정말 반가운 앨범이 될 것이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작사 : 김태훈 작곡 : 위종수) "오늘 하루..."는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의 지친 삶을 위로하고 잠시 휴식을 갖는 건 또 다른 행복과 에너지를 준다는 위트 있는 곡으로 쉬운 멜로디와 가사가 듣는 이의 귀를 즐겁게 한다.

 -각 멤버들의 개성있는 보컬로 표현한 아름다운 발라드
쿨의 멤버 중 유일한 유부남(?) 김성수는 자신의 아내에게 바치는 노래를 불렀는데 이 노래로 자신의 진정한 가창력(?)이 증명 될 거라며 너스레를 떤다. "아내에게"(작사 : 김태훈 작곡 : 위종수)는 자신을 선택하고 사랑해 준 아내에게 고마움을 나타내는 노래로서 사랑 받는 남편이 되기 위해서는 이 노래를 무조건 불러야 한다고 김성수는 주장한다. 근데 이 노래 마지막에 부르는 가사는 김성수와 이 나라 남편들의 모든 마음을 표현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근데 나 오늘도 좀 늦을 것 같아~ " 

 -그녀의 노래를 듣고 있으면 가슴이 먹먹해진다.
"헤어지자" (작사 : 김형규 작곡 : 김형규) 는 사랑하는 연인들의 심정을 여자의 입장에서 쓴 곡으로 유리 본연의 개성 있는 음색으로 노래를 불러 전 앨범들과 다른 분위기를 표현했다. 사랑을 해 보았다면 누구나 느꼈을 법한 애절한 마음과 쓸쓸한 감정이 그대로 묘사 되어있는 곡이다. 

-쿨의 리드보컬이자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보이스를 소유한 남자 이재훈
‘헤어지자’란 곡으로 유리가 이별한 여자의 입장으로 노래를 불렀다면, 이재훈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선택 할 수 있었던 건 이별뿐인 남자의 심정을 담은 발라드 "잘한거죠" (작사 : 김태훈 작곡 : 위종수)를 앨범에 수록했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많은 사랑을 받았던 "사랑합니다."를 댄스 버젼으로 새롭게 편곡하여 색다른 느낌을 받게 하는데 이번 앨범의 또 다른 보너스라 할 수 있다.

그 외에도 "도시바캉스" "둘만의 비밀" "아가씨와 건달들"등 쿨의 느낌이 120% 표현된 곡들이 수록 되어 있어서 쿨을 그리워하는 모든 이들에게 곧 선물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