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열정 (My Everything)

열정 (My Everything)

공유하기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 (The Grace)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06.11.03
앨범소개

'천상지희 The Grace', 발라드의 진수 "열정 (My Everything)"

 

여성 4인조 아카펠라 팝 그룹 ‘천상지희 The Grace’(천상지희 더 그레이스)가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온다. ‘열정(My Everything)’은 싱글 2집 ‘The Club’ 이후 약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음반으로 이 가을과 어울리는 아름다운 하모니 선율의 발라드가 타이틀 곡이다.
 

특히 이번 음반부터 천상지희는 탄탄한 가창력과 환상적인 하모니를 중심으로 하는 아카펠라 팝 그룹이라는 이미지를 한층 더 강조하기 위해 새로운 이름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로 팬들을 만난다. 멤버 이름 역시 스테파니 더 그레이스, 린아 더 그레이스, 선데이 더 그레이스, 다나 더 그레이스로 새롭게 정했다.

따라서 앞으로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는 기존 활동에서 보여줬던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댄스 곡뿐만 아니라 각 멤버가 가진 가창력과 보컬의 매력을 최대한 부각시킬 수 있는 아카펠라, R&B 발라드 등을 중점적으로 선보이며, 새로운 이미지로 아시아 시장을 무대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열정(My Everything)’에는 멤버들의 가창력이 돋보이는 타이틀곡 ‘열정(My Everything)’을 비롯해, 인기 작곡가 윤상의 작품인 펑크 장르 ‘The Final Sentence’, 고급스러운 R&B곡 ‘Iris (할 말이 있어요)’, 조지 마이클의 히트곡을 아카펠라 버전으로 재해석해 색다른 느낌을 선보이는 ‘Faith’, ‘열정(My Everything) Radio Edit Version’ 등 총 5곡이 수록되어 있다.

천상지희 The Grace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풍부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열정(My Everything)’
타이틀곡 ‘열정(My Everything)’은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 멤버들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한데 어우러져 완벽한 하모니를 감상할 수 있는 발라드 곡으로, Modern R&B의 드럼패턴 속에 펼쳐지는 어쿠스틱 기타와 오케스트라의 풍부한 선율이 돋보이는 노래이다. 가사에는 미래를 함께 하고 싶은 연인에게 사랑의 감정을 지키기 위해 늘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짐이 담겨 있다.

전자음과 하모니의 색다른 조화 ‘The Final Sentence’ 고급스러운 R&B곡 Iris (할 말이 있어요)
복고풍의 펑크한 느낌을 담은 작곡가 윤상의 작품 ‘The Final Sentence’는 일렉트로닉 팝 음악으로, 미디엄 템포 펑크 장르 특유의 그루브를 통해 여유 있는 긴장감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또한 고급스런 R&B곡 ‘Iris (할 말이 있어요)’는 그룹 올포원(All 4 One)의 멤버 제이미 존스(Jamie Jones)와 미국 히트메이커 프로듀서 제이슨 페나크(Jason Pennock)가 결성한 더 헤비웨이츠 프로덕션(The Heavyweights Productions)의 작품으로, 심플하면서도 웅장한 분위기의 편곡과 세련된 현악기와 아카펠라 하모니가 잘 어우러져 있다.

팝의 황제 조지 마이클의 ‘Faith’, 천상지희 The Grace만의 색깔이 담긴 아카펠라 버전으로 재탄생
또한, 팝의 황제 조지 마이클의 히트곡 ‘Faith’가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만의 색깔이 담긴 아카펠라 버전으로 재탄생 되었다. 이 곡은 깊고 풍부한 하모니가 어우러져 원곡과 차별화되는 ‘Faith’의 새로운 매력을 느껴볼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