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한번 더, OK?

한번 더, OK?

공유하기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 (The Grace)

앨범유형
정규앨범 , 댄스 / 가요
발매일
2007.05.04
앨범소개

"파격 변신한 천상지희 The Grace, 화려한 컴백!" 정규 1집 [한번 더, OK?]


린아, 다나, 스테파니, 선데이로 구성된 여성 4인조 아카펠라 팝 그룹 '천상지희 The Grace'(천상지희 더 그레이스)의 정규 1집 앨범 [한번 더, OK?]가 발매됐다. 앨범 준비 기간 동안 팬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을 증폭시키며 화제를 모은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는 이번 앨범을 통해 외모뿐만 아니라 음악, 퍼포먼스 등 모든 부분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타이틀곡 '한번 더, OK?'는 단번에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는 컨템포러리 알앤비 댄스(Contemporary R&B Dance)곡으로, 대담한 가사와 파워 넘치는 편곡, 4명의 디바가 들려주는 멋진 보컬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다.


인기작곡가 Kenzie의 작품인 이 곡은 각 섹션의 스피디한 진행과 다채로운 연주, 박진감 넘치는 리듬이 거칠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선사, 리스너들을 만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또한 강력한 음악과 함께 선보일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는 멤버들의 숨겨진 카리스마를 표출, 최고의 무대를 선사할 것이다.


두번째 곡 女友 (그녀들의 수다)'는 히트작곡가 유영진의 작품으로, 여자들의 수다를 대화형식으로 구성한 가사가 인상적인 Party soul 장르의 곡이며,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 멤버들이 '女友' 가사 내용을 실제 상황처럼 연출한 토크트랙 '女友 Interlude'도 담아 재미를 더했다.


이 외에도 슈퍼주니어 멤버 '규현'이 참여해 가슴 아픈 사랑을 남과 여의 시각으로 함께 부른 '하루만(Just for one day)', 현악기 선율에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의 화음이 더해져 웅장한 사운드를 선사하는 R&B발라드 곡 '그 사람... 욕하지 마요', 전설적인 그룹 ABBA(아바)의 곡을 아카펠라 버전으로 리메이크한 'Dancing Queen', 멤버 다나가 작사한 'Tonight is on me' 등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 멤버들의 아름다운 하모니를 감상할 수 있는 곡들도 다수 수록되는 등 주옥 같은 14곡을 담아 완성도를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