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Love Me - 千面女孩

Love Me - 千面女孩

공유하기

이정현

앨범유형
정규앨범 , 중국음악 / POP
발매일
2008.03.06
앨범소개
이정현 중국 1st
천가지 매력을 가진 신비롭고 매혹적인 이정현의 중국 첫 앨범

단 한번도 중국에서 정규 앨범을 발매한 적이 없는 이정현이지만, 원조 한류가수라는 닉네임을 얻을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지금까지도 꾸준히 사랑을 받아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중국에서의 첫 정규앨범을 발표했다. 중국에서 수십 회의 공연을 해왔지만 중국어로 중국 팬들을 위한 노래를 부를 수 없어 항상 미안했다는 이정현이 드디어 중국 팬들에게 선물을 안겨주게 되었다.

애초 일정보다 지연되더라도 완성도 높은 앨범을 선보여야 한다는 본인의 강한 의지로 인해 늦어졌다는 이정현의 앨범 'Love me-천의 여자'는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이정현만의 매력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매 앨범마다 창의적이고 독특한 컨셉으로 화제를 모아왔던 이정현이기에 이번에는 어떤 컨셉으로 나타날지 궁금증을 자아냈는데, 이번 중국 첫 발표앨범 'Love me-천의 여자'를 위해 고심한 끝에, 카리스마 넘치는 오리엔탈풍의 신비롭고 매혹적인 여신과 같은 모습으로 나타났다. 타이틀 곡과 딱 어울리는 천가지 모습과 매력을 가진 이정현의 강한 유혹에 빠져들 것이다.

중국에서만 발표되는 신곡 'Love me-천의 여자'는 여러해동안 이정현과 환상의 호흡을 맞춰온 프로듀서 윤일상이 작곡하고 대만의 유명 작사가 자오타오가 작사했다. 진실한 사랑을 원하는 여자가 남자를 유혹하는 가사로 도발적인 이정현의 매력을 한껏 살린 곡이다.
신곡 'Love me-천의 여자'와 6집 수록곡 'Welcome to the my style'의 중국어 버전 '완벽남자수칙'을 특별 수록하고, 지난 가을 국내에서 발표한 6집의 곡들을 한국어로 같이 수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