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She's Story

She's Story

공유하기

오현란

앨범유형
정규앨범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08.03.20
앨범소개
절대 감성의 가창력 돌아온 가인 오현란
그녀의 스페셜앨범 She's Story...

절대 감성적 가창력의 소유자인 그녀의 새로운 이야기가 다시 시작된다. 그동안 호소력 깊은 절제된 음색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그녀의 음악색깔에 더 이상의 수식어가 필요없는 최고의 아티스트들과의 조우로 절정의 기량과 새로운 음악색깔 그리고 그녀만의 타이틀이 되어있는 곡들을 한자리에서 모두 만날수 있는 스페셜앨범으로 긴 공백을 깨고 다시 팬들의 곁으로 돌아온다.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히트시키며 현재 최고의 작곡가로 활동중인 박근태 작곡 Mc 몽, 신혜성, Kcm등 다양한 장르의 작곡가 오성훈이 작사한 정통 발라드 곡 '사랑한번 눈물나게…'를 메인타이틀 곡으로 최고의 R&B 듀엣 Vibe의 윤민수가 작사,작곡하고 R&B그룹 포맨과 Soulman이 함께 호흡을 맞춘 R&B곡 '한 사람을 사랑하다'가 한편의 잘 짜여진 Well Made 영화 한편을 보는듣한 신선한 느낌으로 팬들에게 들려진다.

영화 '나나'에 출연 2006년 J-Pop 최고의 신예로 떠오른 이토유나의 'Precious'를 '그때처럼 사랑할 수 있을까…'의 작곡가 박근철이 한국적인 선율로 편곡 그녀만의 보이스로 재탄생시켰다. 그리고 오현란이란 이름에 따라오는 수식어가 되어버린 '조금만 사랑했다면'을 포함 '나 때문이죠' '하지못한말' '願:원' 등 기존 앨범의 타이틀 곡들을 다양한 스타일의 세련된 느낌으로 리메이크해 앨범에 수록 신구의 조화와 스페셜 앨범의 타이틀에 맞는 최고의 작곡자와 Sam Lee, 홍준호, 이태윤, 장혁, The String, K-String 팀 등 최고의 세션들이 참여 앨범의 완성도를 높이며 과거와 현재의 그녀를 동시에 만날 수 있는 스페셜 앨범으로 기획되었다.

그 동안 자주 만날 수 없었던 그녀의 음악에 갈증이 있었던 많은 팬들과 새로이 오현란의 음악을 접하게 될 많은 음악팬 들의 기대에 충족되는 다양한 색깔의 음악과 노래로 써나가는 그녀의 이야기를 만나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