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가요 가세요

가요 가세요

공유하기

서지오

앨범유형
싱글/EP , 트로트 / 가요
발매일
2008.07.03
앨범소개

가수 서지오가 다시 성인들의 품으로 돌아왔다.

지난해 신세대 트로트 '바짝'을 선보였던 서지오는 최근 정통 성인가요 '가요 가세요'를 발표하고 활동을 재개했다.

지난해 '바짝'을 발표했던 것은 팬층을 넓혀보겠다는 욕심 때문.
그래서 젊은 가수들이 출연하는 '엠카운트다운'에 나가 현란한 춤과 과감한 노출 의상을 선보였다.

그런 의미에서 '가요 가세요'는 진정한 성인 가요다. '달콤한 말로 내 마음 모두 흔든 사람~' 같은 직설적 가사, 30대~50대가 쉽게 몸을 맡길 수 있는 디스코 비트, 한번만 들어도 흥얼거리게 되는 쉬운 멜로디 등을 갖췄다. 곤드레만드레 작곡가 이승한의 야심찬 기획력과 열정으로 만들어낸 "가요 가세요"는 가수 '서지오'의 호소력 짙은 창법과 결코 가볍지 않은 목소리가 만나, '트로트' 음악 특유의 친숙하고 정겨운 분위기와 함께 그 세련됨 또한 맛보기에 충분한 음악이다. 미듐템포의 흥겨운 음악으로 근래 유행하고 있는 '트로트'의 트랜드를 이어가며 대중들에게 한 층 가깝게 다가섰고, 작곡가들의 음악성이 가미되어 그야말로 센스있는 노래라 할 수 있겠다. 또한 가수 서지오에게는 "가요 가세요"가 인지도 높은 대중가수로의 도약을 가져다줄 수 있는 계기가 되어 그녀의 가수로서의 능력이 한층 새롭게 발휘될 것이라 기대된다. 무대 의상과 안무도 눈을 즐겁게 한다. 여성미와 섹시미를 동시에 잡는 기품있는 드레스와 포인트만 잡아 손으로 표현하는 '도도춤'은 벌써 성인 남성들의 가슴에 콕 박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