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최정민 2nd Single

최정민 2nd Single

공유하기

최정민

앨범유형
정규앨범 , 전체 / 가요
발매일
2008.08.12
앨범소개
유쾌한 만능 엔터테이너의 유쾌한 노래! 최정민 2nd Single Album [1박 2일]

가수? 연기자? 예능인? 게 정의 내리기 어려운 만능 엔터테이너, 유쾌한 남자 최정민이 2008년 여름, 개인기가 아닌 음악으로 세상을 즐겁게 하겠다! 라는 강한 의지를 담아 “1박 2일” 이라는 타이틀 곡으로 싱글 2집을 발매했다. 최정민은 작년 여름 MBC 쇼바이벌 출연 당시 노래와 무대연출 등 두 마리 토끼를 한꺼번에 잡는다는 심정으로 무대에 올랐으나, 냉정한 팬들의 반응으로 정상에 오르지 못하고 탈락의 쓴 잔을 마셨다. 하지만 이를 유심히 지켜본 다른 방송관계자들에 의해 출연한 ‘X맨’, ‘스타골든벨’ 등의 프로그램들을 통해서 ‘개인기의 새로운 강자’라는 평을 들으며 방송 당시 실시간 검색순위 1위를 유지하며 활동을 이어 왔었다. 이런 최정민이 올 여름 좋은 스승을 만났다.

DJ,DOC, 쿨, 걸 프랜즈 등 여름을 대표하는 노래들에 꼬리표 처럼 따라다니는 이름 바로 “작곡가 박해운”. 박해운은 올 봄 최정민의 노래를 직접 듣고 나서는 ‘기대 이상이다. 단순히 재밌는 친구인 줄로만 알았는데, 노래실력 또한 상당하다..’며 자신이 먼저 곡을 선물하겠노라고 말했고, 이렇게 맺어진 인연으로 최정민의 2집 타이틀 곡 “1박2일” !! 이 탄생하게 된 것. 타이틀 “1박 2일”은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떠난 여행에서 헤어지기 싫어하는 남자의 모습을 유쾌하게 표현하며, 자신을 믿고 함께 추억을 만들어가자는 신세대 특유의 솔직하면서도 직설적인 화법으로 표현한 곡으로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으며 중독성이 강한 노래이다. 연기면 연기! 노래면 노래! 못하는 거 없고 보고 있으면 유쾌해지는 멋진 남자 최정민! 올 여름, 세상을 즐겁게 할 그의 노래에 흠뻑 빠져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