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Remember

Remember

공유하기

장혜진 & 수호 (SUHO)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08.09.02
앨범소개
스타들의 사랑이야기 “THE LOVE” 여섯번째 주인공 장혜진 & 수호의 Remember를 선보인다.

항상 풍부한 가창력으로 대중의 귀를 즐겁게 해주는 ‘장혜진’ 과 감성적인 랩으로 인기를 끌고있는 ‘수호’ 가 만나 가슴 아픈 사랑의 멜로디를 선사하는 그들의 슬픈 사랑 이야기를 들어보자!!

이번 “THE LOVE” 앨범의 중 여섯 번째 주인공 ‘장혜진&수호’의 는 이별의 슬픈 마음을 간절히 표현하고 처음으로 노래를 부른 수호의 목소리 노랫말은 이별의 슬픈 마음을 간절히 표현하고 있다. 한번씩 주고 받는 남녀의 헤어짐의 아픔을 노래한 은 “그남자 그여자” 이후에 또 한번의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MC 몽, 신혜성, KCM 등에게 곡을 만들어 준 피플크루 출신의 오성훈 작곡가의 곡으로 장혜진 의 파워 풀 한 가창력과 중독성 강한 쉬운 멜로디 라인이 가장 돋보이는 곡이며 직접 랩 메이킹 한 수호의 직설적인 가사가 하나되어 남녀간의 헤어짐의 슬픈 감정을 표현한 곡 으로. 도입부의 Acoustic 기타의 선율과 클라이막스의 강한 비트가 잘 어우러지는 곡 이다.

점점 흥미 있어지는 스타들의 사랑이야기. “THE LOVE” 앨범은 여러 뮤지션 들의 가득한 사랑 이야기가 담겨 있다. ‘KCM’ [좋겠어], 제아 & 미료’ , ‘서연’ [이별공식] ‘더 네임’ [사랑 하나] ‘자두’의 [쪽지쓰기]에 이어 ‘장혜진&수호’까지... 그들의 달콤 쌉싸름한 사랑이 앞으로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하기만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