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언리미티드 (Unlimited)

언리미티드 (Unlimited)

공유하기

엠씨더맥스 (M.C the MAX)

앨범유형
정규앨범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08.12.11
앨범소개

M.C the Max 사랑에 대한 끊임없는 가능성을 노래하다. 팬들에게 전하는 무한대 사랑

 
6집 음반발표 및 2008전국투어를 성황리에 진행하고있는 엠씨더맥스의 팩키지 '언리미티드'가 출시된다. 엠씨더맥스의 음악은 감미롭지만 그 내용은 충분히 남성적인 것이 바로 매력이자 성공요인이라 할수있겠다. 매번 사랑에 지치지만 결코 그사랑을 놓지 않겠다는 순수하고도 열정적인 모습이 항상 신곡을 내놓을때마다 듣는이의 마음을 강하게 움직였던 것!!. 이번에 발표하는 'GOODBYE TO ROMANCE'는 가비앤제이의 프로듀서로 애절한 사랑에 관한한 일가견을 두고있는 작곡가 민명기가 작곡가 송대기,박동규와 공동으로 작업을 했으며 작사에도 참여해 엠씨더맥스에게 또다른 분위기를 선사하고있다. 사랑했던 아름다운 시간들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떠나보내야하는 연인들의 이야기이며 8비트의 경쾌한 록사운드에 빈틈없이 담아냈다.

 
사랑을 쉬지말아요는 엠씨더맥스의 '눈을 감아도','미로'를 작곡해 팬들로부터 신선한 평가를 받아온 작곡가 강우현이 작곡한 감미로운 멜로디의 팝 요소가 가미된 록발라드곡!! 이 곡은 엠씨더맥스의 보컬 이수가 후렴부분만 참여하고 대부분의 가창을 드러머 전민혁이 소화해냈다. 학창시절 보컬로 활동했던만큼 그의 가창실력은 팬들사이에서는 익히 알려진바있다. 10여년의 세월을 함께 보내온 그들이 만들어내는 남성듀오버전, 특별팩키지 언리미티드를 위해 새로운 시도를 한것!!! 노래 제목처럼 시간과 공간,그사이에서 벌어지는 그어떤 상황속에서도 사랑을 믿고 그 감정에 충실하자는 내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