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임자 있는 여자 (Single)

임자 있는 여자 (Single)

공유하기

김완준

앨범유형
싱글/EP , 트로트 / 가요
발매일
2008.12.17
앨범소개
많은 관계자들의 기대와 관심속에 드디어 세상에 나오게 된 김완준의 첫 앨범 "임자 있는 여자"

장윤정, 박현빈, 박상철, 빅뱅 등의 앨범을 통해 최고의 프로듀서로 자리 매김한 김정묵을 비롯, 최고의 앨범 프로듀싱 스텝들이 작사/작곡/편곡/연주/녹음을 맡으면서 신인의 앨범답지 않은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고 있다.

타이틀곡 '임자 있는 여자'는 정통과 세미트로트의 장점을 잘 살려서 새로운 분야를 개척했다는 평을 듣고 있다. 재미있으면서 공감가는 가사와 따라 부르다 보면 절로 신나고 분위기를 띄울 수 있는 멜로디로 트로트 매니아들이 입맛에 딱 맞다. 성인가요 최고 편곡가 김정묵의 신나면서 짜임새 있는 편곡과 김현아의 환상적인 코러스도 곡의 완성도와 감칠맛을 더해준다. 신현권, 박광민, 김원용 등 최고 연주자들의 연주도 놓치지 말아야함은 물론이다.

'밉지않아요'란 작품에서는 애절함이 묻어난다. 작곡가의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곡이라 더 애착이 가서 세심한 감정표현까지 일일이 주문했다는 이야기이다. 최근 가벼운 멜로디와 자극적인 노랫말로 무게를 잃어가고 있는 것이 성인가요계의 현실이기에, 관록과 실력을 갖춘 대형 신인가수 김완준의 첫 앨범은 진정한 가요팬들의 갈증을 제대로 해소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