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SS501 Collection

SS501 Collection

공유하기

더블에스501 (SS501)

앨범유형
싱글/EP , 전체 / 가요
발매일
2009.06.18
앨범소개
SS501 Collection 앨범 발매 초읽기. 허영생,김규종,김현중  음원 서비스 오픈!!

SS501이 지난해 3월 싱글 3집 앨범 발매 이후 1년 3개월여만에 5명으로 다시 돌아왔다. 싱글 3집 [DEJAVU] 발매 이후 김현중은 KBS-TV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윤지후로, 박정민은 뮤지컬 [그리스]의 대니로, 허영생,김규종,김형준은 SS501의 스페셜앨범[U r Man]으로 각자의 분야에서 성공적인 활동을 마무리 하고 2009년 하반기 SS501의 활동을 위해 다시금 뭉쳤다.

이들은  아시아 투어 콘서트를 시작으로 2번째 정규 앨범 발매를 계획하고 있으며, 그에 앞서 이들은 자신들의 솔로곡과 보너스트랙이 담긴 SS501 컬렉션을 먼저 선보일 예정이다.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음악적 색을 가득 담은 SS501 컬렉션은 유,무선 서비스를 통해 6월 18일 허영생,김규종,김현중의 신곡이 공개됨에 이어 박정민,김형준,보너스트랙까지 공개된 후 음반은  발매될 예정이다.

여러가수들의 수많은 히트곡들과 타이틀곡들을 만들어낸 작곡가 황성제 (BJJ MUSIC) 사단들이 총출동해서 완벽한 완성도와 이곡의 분야별 철저한 파트분업과 팀작업을 통하여서 '제발 잘해줘' 라는 곡이 만들어지게 되었다. 기존에 다른곡들에서 불러왔던 일반적인 창법과 다르게 요즘 외국에서 pop이나 R&B보컬에서 들을 수 있는 창법을 작곡가 황성제 (BJJ MUSIC)의 꼼꼼하고 섬세하며 작은 호흡 하나까지 놓치지 않는 보컬디렉팅과 김현중군은 곡 구성과 편곡, 악기소스 선택 하나하나에 있어서 작곡가 황성제 (BJJ MUSIC)의 끊임없는 의견 조율중에 음악작업에 대한 욕심을 보여주기도 했다. SS501에서 보여줬던 기존이미지보다 솔로로서 좀 더 보여줄 수 있는 한가지 컬러에 좀 더 집중을 하면서 이곡의 완성도를 더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