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Are Ye Able

Are Ye Able

공유하기

Payment

앨범유형
정규앨범 , 국내CCM / CCM
발매일
2009.09.02
앨범소개

현대음악인 모던락과 클래식컬한 현악기의 앙상블 조화가 독특한 음악을 연출하며

더욱더 세련되어진 편곡 스타일의 앨범.

 

CCM Modern Rock Band Payment는 2006년 5월 1집 [You've Called Me]앨범을 발표로 CCM 모던락 밴드로 첫 사역을 시작으로 4년간 방송 공연활동 약 250여회 이상 소화해 낼 정도로 많은 공연활동을 통해 알려진 CCM 모던락 밴드.


밴드 구성원 모두 다양한 음악활동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이번 앨범은 "Are Ye Able(십자가를 질수 있나)?" 곡을 Instrument 1번 첫 트랙으로 2집에서의 주제를 내포하고 있다. 2번트랙 "내삶다해" 를 시작으로 총12트랙을 음반의 주제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야기를 2집 앨범에 모던락을 기초로 호소력짙은 두 보컬의 음성과 다양한 음악 스타일로 담아 내었다.


이번 2집에서는 특히 모던락 리듬에 오케스트라 String 편곡을 가미하여 현대음악인 모던락과 클래식컬한 현악기의 앙상블 조화가 독특한 음악을 연출하며 더욱더 세련되어진 편곡 스타일로 듣는이로 하여금 깊은 여운을 남게하는 매력이 있다. 이번 앨범 작업에 현CCM아티스트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사역자들이 대거 참여하였으며 Featuring으로 남궁송옥, 나영환, 주리, 륜, 김성호(에이멘), 문소아, 김병운(찬양하는 사람들) 동료 CCM아티스트들이 참여하여 다양한 보컬적 색채를 느낄 수 있는 앨범이다. CCM에서 왕성한 세션 활동을 하고 있는 김관호, 박준호, 서정권, 진선교, 권낙주, 김상이 등 이 참여해 순도 높은 작업 과정을 거처 더 다양한 앨범을 완성해 내었다.


이들 곡 중 자작곡인 "주안에 있네"는 일렉트릭 버젼인 4번 트랙으로 오랜 시간 동안 실력을 인정받은 파워풀한 보컬 남궁송옥씨가 피쳐링을 하였으며 같은 곡이나 어쿠스틱 언플러그드버젼으로 편곡한 10번 트랙은 악퉁의 보컬 겸 어쿠스틱 기타인 추승엽씨가 감성적이고 세련된 어쿠스틱 연주하였으며 CCM 동료 사역자인 주리, 김성호, 륜 등이 참여하여 다양한 보컬들의 음색을 들려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