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문소아 맥시 싱글 1집 - His Way

문소아 맥시 싱글 1집 - His Way

공유하기

문소아

앨범유형
싱글/EP , 국내CCM / CCM
발매일
2008.11.05
앨범소개
문소아 맥시 싱글 1집 - His Way

" His Way 타이틀의 의미 이 땅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어려움이라는 것을 겪는다. 그 어려움 앞에는 두 개의 길이 나 있는데 하나는 좁은 길이고, 또 하나는 넓은 길이다. 넓은 길은 그저 좋게만 보여서 누구나 가고 싶어 하지만 좁은 길은 너무 멀게만 느껴지고, 어떤 길이 나올지 몰라 들어서기 전 지레 겁부터 나기 시작한다. 

그런데 하나님은 좁은 길로 계속 부르신다. 깊은 바다를 가르는 것을 보여 주겠다 하시고, 마른 땅에 샘물 나는 것을 보여주겠다고 하시면서 그 길로 오라고 하신다. 우리의 앞날은 누구도 알 수 없다. 그러나 오직 한분 주님은 아신다. 눈앞에 보이는 수많은 문제들 때문에 근심이 쌓여만 가는가? 변하지 않는 환경을 긍정적인 시각으로 바라 볼 수 있다는 것은 믿음이 있다는 것이요, 믿음의 눈으로 바라 볼 수 있다는 것은 곧 나를 지으신 하나님을 신뢰한다는 것이다!!

쉬지 않으시고 불꽃같은 눈으로 우리를 지켜보시며 나아갈 바를 코치하시는 하나님의 사랑과 방법을 깨닫고, 깨닫는 즉시 그분 앞에 엎드려 지는 역사가 이 음반을 듣는 모든 이들에게 일어나길 소망한다. 깊은 바다를 가르시어 마른 땅을 걷게 하시고, 벼랑 끝에 서있어도 형통하게 하시는 하나님!! 그 험난한 십자가의 길을 지나서 또 외로운 광야를 지나서 선한 싸움 싸우고 나의 달려 갈길 마친 후 주님의 얼굴을 뵐 것입니다 길 가사 中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