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Take One With 추경자

Take One With 추경자

공유하기

저지브라더

앨범유형
싱글/EP , 락 / 가요
발매일
2009.09.25
앨범소개
팍스뮤직의 프로듀서와 작곡가가 만든 밴드 JERSEY BROTHER(저지브라더)! 첫 번째 미니앨범 ‘JERSEY BROTHER’ [Take one with 추경자] 발매!

이재수감독의 인터넷TV 연제드라마 ‘추경자’에 전곡이 음반이 발매되기 전부터 O.S.T로 삽입이 되어 인터넷 드라마 ‘추경자’와 함께 벌써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음반에는 총 5곡이 수록되어있다. 장르는 ROCK을 바탕으로 ROCK, POP, 일렉트로닉 등 다양한 음악을 감상 할 수가 있다. 특히 모든 곡들을 HOME STUDIO 에서 작업, 믹싱, 녹음, 마스터링까지 작업을 끝낸 가내수공업 음반으로 오랫동안 음반의 프로듀서와 작사, 작곡을 해온 JERSEY BROTHER (저지브라더)들만의 이들의 노하우가 묻어있는 음반이다. 음반 전체적으로 모든 곡들이 좋은 멜로디와 가사 그리고 중독성강한 음악으로 마니아들과 대중 모두 공감할 수 있는 음반이다.

첫 번째곡 'intro'는 JERSEY BROTHER 의 음악적 색깔과 분위기를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임팩트 강한 ROCK 연주곡으로 앨범이 시작된다. 두 번째 곡 ‘misery’는 Rock곡으로 복고적인 사운드와 독특한 보컬이 조화를 이루는 개성이 강한 중독성이 강한 곡으로 뮤직비디오와도 잘 어울리는 곡이다. 세 번째 곡 ‘사랑아 어쩌면’은 Rock Ballade 곡으로 어커스틱 기타의 선율에 너무나 매력적인 보컬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너무나 감성적이고 아름다운 곡으로 사랑에 대한 솔직한 가사와 서정적인 분위기가 깊이 빠지게 한다.

네 번째 곡 ‘왜 이럴까’는 Rock Ballade곡으로 가을에 어울리는 감성 록발라드다. 쉬운 가사와 멜로디로 듣는 이로 하여금 한번 들으면 바로 흥얼거리는 중독성을 가지는 곡으로 계속 듣고 싶어지는 매력을 가지고 있다. 마지막 곡 ‘Feel Test’는 Electronic 곡으로 몽환적인 사운드와 일렉트릭기타의 연주가 잘 조회된 곡으로 다른 곡들과는 사뭇 다른 느낌의 곡이며 ‘저지브라더의 TAKE 2’ 다음 음반을 기대하기에 충분한 엔딩곡이다. 이렇게 모두 5트랙으로 수록이 되었으며 올 말쯤에 ‘JERSEY BROTHER TAKE 2’ 의 새로운 음반을 발매할 예정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