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Dream

Dream

공유하기

제이 (J.ae)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09.11.10
앨범소개

R&B 여신 제이와 실력파 힙합 듀오 슈프림팀이 만나, 올 겨울을 따뜻하게 할 댄스음악 선사! 소울과 비트의 조화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 DREAM ]의 새로운 버전 출시!!


지난 9월 대한민국 대표 로맨틱가이 ‘알렉스’와 로맨틱 러브송 [사랑한다는 말]로 우리 곁에 돌아온 제이가 이번엔 힙합계의 슈퍼신인 ‘슈프림팀’과 만나 올 겨울을 따뜻하게 할 새로운 댄스음악 [ Dream ]을 들려준다. [ Dream ]은 제이의 디지털 싱글 [Dream Catcher]에 수록된 곡으로, 부드럽고 잔잔한 제이만의 댄스음악으로 음악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불러 일으킨바 있다. 더욱더 새로워진 [ Dream ]은 제이의 세련된 보이스와 다이나믹 듀오를 잇는 실력파 힙합 듀오 ‘슈프림팀’의 경쾌한 랩이 어우러져 음악적 완성도를 한층 더했다. 특히 ‘슈프림팀’은 사랑하는 사람과 매일 함께하고픈 [ Dream ]의 기존 가사에 ‘슈프림팀’ 특유의 재치 있으면서 정곡을 찌르는 랩 가사를 직접 입혀 공감지수를 100% 높였다는 평가다.

꿈을 꾸는 듯한 서정적인 파아노 선율과 리드미컬한 전자음의 어울릴 것 같지 않은 조화가 이 곡의 포인트이며, 제이의 깊은 소울과 차세대 힙합 듀오 ‘슈프림팀’의 경쾌한 랩이 함께 해 더욱더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감미로운 음악의 대가 제이가 선사한 겨울에 딱 맞는 댄스음악 [ Dream ] 뉴 버전! 추운 겨울 음악 팬들의 마음을 따뜻하고 행복하게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