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Nu Volume

Nu Volume

공유하기

언다이트 (UNDyte)

앨범유형
정규앨범 , 랩/힙합 / 가요
발매일
2009.12.22
앨범소개

UNDyte(언다이트)의 앨범 [Nu Volume]


UNDyte(언다이트)는 프로듀서,랩퍼,리더인 LEWISS(루이스), 랩퍼 Slo'G(슬로지), 보컬 Mac(맥)으로 구성되어있다. UNDyte(under + light)라는 팀 이름에서도 느껴지듯 이들은 무대에 대한 열정이 남다르다. 항상 새로운 사운드와 음악을 추구하는 UNDyte. 그런 그들의 첫 정규 앨범 [Nu Volume]은 제목 그대로 대중에게도, 매니아들에게도 새로운 소리가 되어 줄 것이다.


1번 트랙부터 8번 트랙 까지의 음악은 일렉트로닉 적인 요소, 펑키한 색갈, 네오소울과 힙합의 사운드를 느낄 수 있으며 따듯함과 시원함으로 즐거움과 감동이 되어줄 것이다. 10번 트랙 부터 14번 트랙까지의 음악은 강하고 뜨거운 음악들로 롹의 감성, 힙합의 하드코어함을 느껴 볼 수 있을 것이다. LEWISS의 trendy함으로 작,편곡된 여러 감성의 곡에, Slo'G의 따듯하면서 거친 이중적인 목소리와 Mac의 부드러운 목소리를 이번 앨범에 담아내었다.


이번 앨범은 이수영, 쥬얼리, VOS 등,그외 수많은 신인가수들의 앨범에 작,편곡가로 활동했던 프로듀서 [YUL]이 7번 트랙 편곡과 보컬로 참여하였고, Overclass의 프로듀서 Delly boi의 크루 Afromatic의 [Psionic]과 "DIG.IT.ALL"을 발매한 [FOBIA] BIGDEAL SQUADS 소속이자 늘픔패거리의 [YOOSOO] MC Sniper, Outsider의 앨범에 참여하여 화려한 랩을 선보인 [Diz'one] 2009 UMF super rokiez [최초로] Set me free를 발매한 [KingPin] 항상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는 무대위의 마술사 [N.Com] UMF 최초 여성 랩퍼 [M.J.G] 매력적인 voice의 [우혜미] E.Guitar로 13번 트랙을 발라버린 미남 기타리스트 [정의진] A.Guita로 8번트랙의 감성을 덧칠한 기타리스트 [원태희] 9번트랙에 많은 웃음을 준 신문방송학 라디오 전문 Dj [심한섭]등 실력파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하였다.


이렇듯 수 많은 이들의 감성이 어우러진 UNDyte의 첫번째 앨범 [Nu Volume]. 따듯함과 차가움, trendy와 힙합의 하드코어한 감성들, UNDyte의 신선하고 강렬한 음악들이 많은 사람의 Nu Volume이 되어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