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M4 첫 번째 이야기

M4 첫 번째 이야기

공유하기

이세준 (유리상자)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10.02.02
앨범소개

M4, 그 첫 번째 이야기... “모두 잠든 후에”


음악을 사랑하는 네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M4(김원준, 이세준, 배기성, 최재훈)의 첫 번째 이야기,이세준의 “모두 잠든 후에” 가 2월 2일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다.최근 가요계는 아이돌 전성시대라고 할 만큼 아이돌의 활약이 두드러지고 잇다. 하지만 그만큼 아이돌을 제외한 다른 가수들이 설 무대는 점점 사라지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이에 2, 30대 들이 공유하고 즐길 수 있는 무대가 사라지고 있는 것에 대한 안타까움과 목마름을 갖고 있는 4명의 친구들이 뭉쳐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했다.M4 프로젝트의 첫 번째 이야기로 공개된 ‘이세준’의 모두 잠든 후에는 ‘김원준’의 데뷔곡 “모두 잠든 후에”를 이세준의 색깔로 재편곡한 곡으로, ‘이세준’의 감미로운 목소리를 극대화한 아카펠라로 시작하는 도입부가 인상적이며, 기존의 신나는 댄스 리듬과는 다른 몽환적인 곡으로 재탄생 되었다.


반복적인 피아노 리듬과 아름답게 퍼지는 패드 위주의 편곡은 ‘이세준’의 특기인 코러스 하모니와 완벽하게 어울려 신비롭고 아름다운 화음을 만들어 냈다. 특히 ‘김진표’의 나지막하게 울리는 랩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2월 한 달 동안 온라인을 통해 하나씩 공개될 네 남자 M4(김원준, 이세준, 배기성, 최재훈)의 마지막 이야기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