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데이트

데이트

공유하기

써커스백

앨범유형
정규앨범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10.02.11
앨범소개

맑고 순수한 사랑의 감성 메신저 ‘써커스백’의 두 번째 앨범 ‘데이트’맛있지만 지독하게 슬픈 발라드 ‘데이트’


토이, 전람회등 국내 프로듀서 스타일 앨범의 뒤를 잇는 싱어송 라이터 ‘써커스백’이 두 번째 앨범을 발표한다.수록된 앨범의 곡들엔 정성이 가득하다. 1집 앨범에서 다 보여주지 못했던 음악적 아쉬움이 그를 더욱 단단하게 한 것일까.


삶의 희노애락이 담긴 2집 앨범은 대중을 때로는 울고, 때로는 웃게 만들기 충분하다. 피아노와 스트링을 주축으로 펼쳐내는 아름답고 애절한 이야기들...발라드, R&B, 보사노바. 재즈, 락 등등 세련되고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혼자서 작사,작곡, 편곡. 연주, 노래 까지 소화해낸 ‘써커스백’의 업그레이드된 음악은 마법처럼 진한 여운을 만들어낸다.


시온, 바닐라 어쿠스틱, 조정모, 류주환,..등 국내 실력파 가수들이 객원보컬로 참여해주었고, 천재뮤지션 하림, ‘시나위’의 드러머 신석철, ‘장혁밴드’의 드러머 장혁, ‘위대한 탄생“의 베이시스트 이태윤, 기타의 Sam Lee, 고태영, 피아니스트 조현석, 국내최고의 스트링세션 심상원 까지.. 실력파 위주로 구성된 세션맨들이 대거 참여해주었다. 그리고 캔, JNC, 샤크라, 듀크, 드라마 ‘내조의 여왕’ O.S.T ‘여우랍니다’의 작곡가 겸 프로듀서 이택승, 그룹 ‘바닐라 어쿠스틱’의 작곡가 겸 리더인 바닐라맨, 김대현, Minken등이 편곡을 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