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Sun Shine : 부자의 탄생 OST Part.1 (KBS 월화드라마)

Sun Shine : 부자의 탄생 OST Part.1 (KBS 월화드라마)

공유하기

김용준

앨범유형
싱글/EP , 드라마 / OST
발매일
2010.03.30
앨범소개

월화 드라마 ‘부자의 탄생’ 그리고 ‘명품OST의 탄생’! 월화 드라마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고수하고 있는 ‘부자의 탄생’의 OST가 드디어 발매!!


1회부터 시청자들은 OST에 대한 궁금증을 드러내고 있었지만 16부작 드라마 중 8회가 지나고 있는 시점까지도 OST에 대해서는 아무런 정보도 얻을 수 없었다. 이러한 가운데 드라마의 10회가 방영되는 화요일 공식적으로 OST 발매가 된다. 이번 OST에는 9회부터 새롭게 등장하는 음악 ‘sun shine’이 우선적으로 발매된다. ‘부자의 탄생’ OST는 ‘휘성, 거미, 빅마마, 원티드’등을 발굴 제작하였으며 최근에는 ‘테이, 미스에스, 이영현 솔로앨범’ 등을 진두지휘 했던 박경진이 총 프로듀서를 맡아 제작되었으며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준비되어 있고 드라마의 전개에 따라 그에 맞는 곡들이 드라마에서의 등장과 함께 지속적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처음 발매되는 ‘sun shine’은 최근 ‘우리 결혼 했어요’에 실제 연인인 ‘황정음’과 출연하며 사랑스러운 남자로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보컬 그룹 ‘SG 워너비’의 김용준이 보컬리스트로서의 저력을 보여줬고 1회부터 엔딩 타이틀에 항상 나오는 ‘희망아 괜찮아’는 그룹 ‘원티드’의 ‘김재석’이 오랜만에 대중들 앞에 목소리의 건재함을 보이고 있다.


이외에도 아주 오랫동안 팬들을 기다리게 하다 ‘기다리다 미쳐’로 5집 활동을 시작한 ‘빅마마’의 ‘이지영’ ‘사랑이 뭐길래’로 지난 가을 각 음악챠트 상위권을 몰아쳤던 ‘미스 에스’의 보컬 ‘니모’ 2004년 독특한 음색의 대단한 보컬들로 신선함을 보여준 ‘소울 스타’의 보컬 ‘이승우’ 감성적인 발라드로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했던 가수 ‘테이’등 대한민국의 내 노라 하는 보컬들이 ‘부자의 탄생’의 ‘명품 OST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이번 ‘부자의 탄생’ OST는 여느 드라마 OST처럼 드라마의 전개와는 상관없이 무작정 OST를 밀어 넣듯이 삽입하여 드라마의 전체적인 완성도를 떨어뜨리는 일을 만들지 않기 위해 드라마의 중반이 넘어서는 시기가 되어서야 OST를 발매하게 되었다. 드라마 후반 주인공인 ‘지현우’와 ‘이보영’의 멜로 라인 및 다양한 내용이 형성되면서 자연스럽게 여러 장르의 음악들이 시청자들에게 선보여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