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Your Name Is Love

Your Name Is Love

공유하기

심태윤 (Stay)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10.05.25
앨범소개

언젠가부터 테크놀로지 라는 미명하에 '부담스러움' 이 대세가 되어버린 한국의 음악 시장에 Retro 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Stay(심태윤) 의 최신작 'Your name is Love' 기교와 힘겨운 가사에 지쳐 있는 매니아들에게 단비와도 같은 발라드 곡이다.


이 곡의 작곡가인 기타리스트 허석은 결코 넘치지 않는 절제 속에 80 년대의 감수성을 서정적인 멜로디로 펼쳐내고 또한, 프로듀서인 일렉트로닉 뮤지션 Postino 는 자칫 Retro 함에 묻힐 수 있었던 구태의연한 분위기를 현대적인 감성으로 해석 21 세기의 감성으로 프로듀스하는데 성공했다.


신디사이져의 자극적인 패드나 웅장한 오케스트레이션으로 어렌징된 음악들은 이어폰과 자그마한 스피커 유닛을 지닌 현대의 모니터링 환경에서 결코 현실적으로 표현되지 않는다.


하지만 이 곡에서 보여지는 소규모의 편성은 깔끔한 Stay 의 보이스와 더불어 지극히 솔직하게 다가온다. 혹 그 동안 그가 보여준 모습보다 심플해진 이 전개에 어색함을 느낀다면 곡의 후반부, 결코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대비효과로 인한 화려함을 이끌어내는 곡의 후반부를 꼭 기다려주기 바란다.


누구나 따라 부를 수 있고 누구나 함께 공감할 수 있었던 80년대 한국 가요를 추억하며 Hook 송의 범람 그리고 더 이상 서정적이지만 않은 최근의 발라드의 범람으로 인해 지쳐버린 당신의 청각에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게 될 것을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