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Endless Heart

Endless Heart

공유하기

박은주 (Eunjoo Park)

앨범유형
싱글/EP , 뉴에이지 / 뉴에이지
발매일
2011.01.05
앨범소개

실력파 바이올리니스트 박은주의 뉴에이지 신곡 ENDLESS HEART

그녀의 선율을 사랑할 수 밖에 없는 바이올리니스트 박은주의 ENDLESS HEART.


바이올리니스트 박은주는 정통 클래식을 전공하고, 이미 오버크로스 앨범 1,2집을 발표
하였으며,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에 출연한 연주가로도 유명하다. 현재 한류를 대표하는
바이올리니스트로 중국, 베트남, 필리핀 등지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국내 및 해외에서도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대표적인 바이올리니스트가 되겠다. 꾸준한 활동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바이올리니스트 박은주는 대중들에게 한층 더 다가가기 위한 첫걸음으로 뉴에이지 장르의 새로운 신곡 ENDLESS HEART를 발표하였다.


ELWYN, URBAN GRAY, 정재필, DIGITAL SOUL 등... 국내외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한 이번 앨범 ENDLESS HEART는 뉴에이지 작곡가 ELWYN의 곡으로 아름답고 대중적이면서도 심도 있는 뉴에이지의 진정한 맛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곡이다. 또한 타이틀 곡 ENDLESS HEART는 대중적인 멜로디면서도 화려하고 웅장한 편곡이 돋보이는 곡으로 바이올리니스트 박은주의 감성을 충분히 느낄 수 있게 해주는 곡이라 하겠다.


웅장한 느낌의 타이틀 곡과는 다른 느낌의 2번 트랙 ENDLESS HEART(Guitar Ver.)은 어쿠스틱 기타와 바이올린으로만 연주한 곡으로 듣는 이로 하여금 마음을 편하게 하는 매력이 있으며, 바이올리니스트 박은주와 기타리스트 정재필의 감성을 한층 더 느낄 수 있다.


대중적이고 쉬운 멜로디의 이지 리스닝(easy listening)곡 ENDLESS HEART는 전자바이올리니스트 박은주의 뉴에이지로의 화려한 변신과 한층 더 성숙된 그녀의 음악적 모습을 충분히 보여주고 있으며, 앞으로 국내 뉴에이지 바이올린니스트로서의 본격적 활동을 알리는 첫 번째 신호탄과도 같은 앨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