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Gayo

Gayo

공유하기

사비나앤드론즈 (Savina & Drones)

앨범유형
정규앨범 , 인디 / 가요
발매일
2011.01.27
앨범소개

사비나앤드론즈 (Savina & Drones) [Gayo]

 

거친 파도와 희뿌연 안개속에 흙모래알처럼 부서지는듯한 강렬하면서도 아련한 사운드에 계절에 바랜 낙엽처럼 깊게 물드는 보이스컬러가 아찔한 조화를이루는 사비나앤드론즈의 음악!

초연한 목소리로 삶을 노래하는 그녀
그녀에게 SAVINA & DRONES 라는 이름은 숨과 같은 것.
그녀는 특유의 푸석한 목소리와 섬세한 감성으로 즉흥적으로 멜로디를 만들어 부른다.
통념적 구속과 억압에서 벗어나 자유로움과 현실에 대한 초연함 그리고 감정과 욕망에 대한 솔직함을 표현하고자 하는 그들의 음악은 1960년대 히피와 닮아있다.
 
"지친 일상의 끝에 저물어 가는 하루의 어느 모서리에서 오늘도 세상을 겪어낸 당신을 위로해주는 음악"

빛바랜 목소리 음악이라는 빛은 그녀를 비추고 그녀는 그 빛을 온몸으로 투영한다.
 
솔직히 말하자면 이 음반은 누구를 위해 만든 음악의 모음들이 아닙니다. 그저 우리 개인의 하루하루를 살아가며 세상과 부딪히고 그곳에서 넘어지며 흘린 모든 날들을 공유하며 만든 약 3년간의 이야기입니다. 그 음악을 통해 우리는 그 날들을 버텨내고 위로받으며 심지어는 그 순간순간을 즐기며, 음악을 하기위해서 성실히 살아왔습니다. 누군가에게 보이기 위해, 우리가 가진것을 과시하기 위함이 아닌 우리의 즐거움과 괴로움 그 자체로 삶을 노래하였습니다.
 
그 모든 삶의 과정을 두 사람의 스승과 제자가 만나 앨범안에 담아내었고 세상을 살아가는 모든 이들이 우리와 공감하고 우리에게서 위안 받으며 또는 즐거움 혹은 쾌락을 얻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이 노래들은 그저 음악을 지독히 사랑한 누군가의 모든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