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두 손을 높이 들고

두 손을 높이 들고

공유하기

오은

앨범유형
싱글/EP , 국내CCM / CCM
발매일
2011.02.17
앨범소개

가스펠 신예 오은, 첫 번째 싱글 ‘두 손을 높이 들고’ 발표

‘단 한 마리의 양이라도 하나님께서 선택한 그의 구원을 위해 찬양하고 싶다.’ 한국 가스펠음악의 차세대 주자로 지목되고 있는 ‘오은’이 정규1집 앨범 발표 전 깜짝 디지털 싱글을 선보인다. 4년이라는 시간을 공들여 한 땀 한 땀 준비한 정규1집 앨범의 전초전이라고 할 수 있겠다.
“인자가 온 것은 잃어버린 자를 찾아 구원하려 함이니라.”
-누가복음 19장 10절-
이 말씀을 심비에 새기며 “단 한 마리의 양이라도 하나님께서 선택한 그의 구원을 위해 찬양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힌 오은.

그녀는 대학시절 클래식 작곡을 전공했고, 졸업 후 음악교육 대학원에 진학하여 찬양사역의 꿈을 놓지 않았다. 어린 시절부터 음악적 열정과 끼를 주체할 수 없었던 그녀는 고등학교 재학시절 한국대표로 싱가폴에서 열린 아시아 바구스 대회를 시작으로, CBS 창작복음성가제에 입상하여 그 능력을 뽐냈으며, 하이서울페스티벌 퍼포먼스 및 뮤지컬배우로도 활약하는 등의 화려한 경력을 가지고 있다.

세상에 첫 선을 보이는 그녀의 이번 디지털 싱글 ‘두 손을 높이 들고’는 오은 본인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이며, 편곡은 록그룹 퍼플페이지(Purple Paze)의 기타리스트 김상영이 참여했다. 그리고 ‘초콜렛군 오렌지양’으로 국내 일렉트로닉 차트 정상을 석권하고 있는 일렉트로닉 팝밴드 밀크티의 프로듀서 지우영이 기타연주로 피쳐링에 참여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두 손을 높이 들고'는 주님을 향한 은혜와 끝없는 사랑에 온전히 바치는 곡이다. 온 맘 다해 두 손을 높이 들고, 기도하며 찬양하는 그녀의 고백에 귀 기울여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