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강력반 OST Part.3 (KBS 월화드라마)

강력반 OST Part.3 (KBS 월화드라마)

공유하기

DJ DOC

앨범유형
싱글/EP , 드라마 / OST
발매일
2011.03.28
앨범소개

악동 DJ DOC가 '경찰' 위해 노래를?

신곡 'Joy & Pain'(강력반 OST) 오늘 공개


[강력반] 김준 위해 DJ DOC 3일 밤 새워 노래 선물!

작사 작곡 자청한 '이하늘', 김준에게 랩피쳐링 권유하며 DJ DOC 깜짝 4인조 변신!

- DJ DOC 평소 아끼는 후배 김준 지원 사격 위해 데뷔 이래 최초로 드라마 OST 참여하며 각별한 애정 드러내.

- 작사 작곡 자청한 이하늘, 김준 위해 4소절 비워두고 랩피쳐링 권유해 DJ DOC 깜짝 4인조 변신.

- 이하늘, 김창렬, 정재용 각자 눈코 뜰새 없이 바쁜 스케쥴 쪼개 3일 밤 새워 녹음 완성하는 열의 보여.


가요계의 악동 DJ DOC가 경찰들을 위해 노래를 불러 화제다.


노래를 통해 경찰에 대한 비판도 서슴지 않았던 DJ DOC가 KBS 월화드라마 [강력반]에 형사들의 테마곡 'Joy & Pain(조이앤페인)'으로 합류하게 된 것.


DJ DOC의 드라마 OST 작업은 데뷔 이래 최초로 이번 OST 참여는 [강력반]의 꽃허당 형사 '신동진' 캐릭터를 연기하는 김준을 응원하고자 DJ DOC 멤버들이 발벗고 초강력 지원사격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Joy & Pain(조이앤페인)'은 천하무적야구단으로 김준과 인연을 맺은 이하늘과 김창렬 뿐 아니라 정재용 까지 흔쾌히 가세해 바쁜 스케줄을 쪼개 3일 밤을 새우며 완성한 곡. 작사 작곡까지 자청한 이하늘은 김준을 위해 네 소절을 비워두고 랩피쳐링을 제안하는 등 후배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과시했다.


이하늘 외에도 Peejay Skull이 공동으로 'Joy & Pain(조이앤페인)' 작곡에 참여했으며, 천하무적야구단 멤버 이현배도 작사를 통해 힘을 보태 눈길을 끌고 있다.


앞서 공개돼 호평을 받고 있는 티맥스의 '빌리브'가 [강력반]의 서막에 활기를 불어넣어 주고, 인순이의 '작별'이 송일국-송지효-박선영-이종혁의 엇갈린 인연을 더욱 애틋하게 뒷받침해주고 있다면, 이번에 공개되는 DJ DOC의 'Joy & Pain(조이앤페인)'은 오늘부터 본격적으로 전개될 [강력반] 형사들의 수사 스토리에 박진감과 긴장감을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Joy & Pain(조이앤페인)'은 오늘 28일 전격 공개되며, 초강력 아티스트가 지원사격하는 [강력반] 풀패키지 OST는 이달 말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