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밀어붙여

밀어붙여

공유하기

홀라당

앨범유형
싱글/EP , 랩/힙합 / 가요
발매일
2011.06.17
앨범소개

2011 여름!
hot한 여름를 시원하게 해줄 그룹 홀라당이 돌아왔다.


전 앨범인 '홀라당 코믹스'와는 또 다른 신나는 노래로 조금 더 대중적이고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중독성으로 무장하고 못생기고 뚱뚱한 모습이 아닌 즐겁고 거대한 에너지를 느끼게 해주는 앨범이다.


이번 타이틀곡 '밀어붙여'는 홀라당 리더인 박사장이 작사,작곡을 하면서 심혈을 기울여 만든 노래로 90년대 신나는 댄스음악과 홀라당의 색깔을 입혀 탄생한 힙합댄스음악으로 특별히 농구선수 박찬숙의 딸인 연기자 겸 방송인 서효명이 피처링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밀어붙여'는 노래제목과 가사처럼 요즘 같은 세상에 힘든일이 있어도 자신감을 가지고 앞으로 달려나가 최선을 다하면 쟁취할 수 있다는 얘기를 신나게 표현한 곡이다.


현대인들이 스트레스로 지친 생활에서도 긍정적이고 자신감 있는 모습을 되찾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 노래를 만든 박사장 본인 또한 현대인의 한 사람으로서 자신감과 긍적적인 생각으로 지금까지 음악을 포기하지 않고 달려온것에 대해 박사장 본인이 말하고 싶은것들을 표현했다고 한다..


'밀어붙여' 이 곡을 통해 못생긴 박사장 뚱뚱한 빅죠 이 두 사람도 음악을 위해 10여년를 달려온 것처럼 무대에서 자신들의 노래처럼 당당하고 최선을 다하는 자신감 있는 모습으로서 대중들이 더욱더 공감할 수 있는 노래로 어필할 수 있도록 그 누구보다 노력하고 준비해왔다는 것을 이번 앨범으로 인해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그룹 홀라당 박사장과 빅죠가 이번 여름엔 얼마나 시원한 활동을 보여줄지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