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두두루 와바루 (도전! 수퍼모델 KOREA 2 삽입곡)

두두루 와바루 (도전! 수퍼모델 KOREA 2 삽입곡)

공유하기

드렁큰 타이거

앨범유형
싱글/EP , 전체 / OST
발매일
2011.07.24
앨범소개

타이거JK, < 도수코2 > OST '두두두왑바바루' 선보여

13명의 우월한 수퍼모델들과 뮤직비디오 촬영 미션


'조단 아빠' 타이거JK, 데뷔 이래 가장 섹시하게 변신하다!


타이거JK가 섹시 가이로 변신한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한 데 이어, < 도전! 수퍼모델 KOREA2 > 버전으로 새롭게 리메이크한 곡 '두두두왑바바루' 음원을 공개한다.


이번 곡은 23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온스타일 < 도전! 수퍼모델 KOREA 2 > OST를 위해 새롭게 리믹스된 드렁큰타이거 8집 수록곡 '두두두왑바바루'로 기존 곡보다 더욱 강렬한 비트와 사운드로 도전의 긴장감을 배가시킬 예정이며, 방송 직후인 25일 0시에 공개된다.


또한 앞서 선보인 30초 분량의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타이거JK는 클럽에서 많은 미녀들의 유혹을 받는 섹시 가이의 모습으로 변신했으며, 13명의 도전자들과 함께 완벽한 연기를 선보여 스탭들로부터 '데뷔 이래 가장 섹시한 변신'이라는 찬사를 받기도 했다고.


한편, OST와 뮤직비디오 촬영 등으로 '도수코2'의 적극적인 지원 사격에 나선 타이거JK는 오는 23일(토) 밤 11시에 방송되는 뮤직비디오 촬영 미션을 위한 특별 심사위원으로 출연해 솔직하고 유쾌한 심사평도 전할 예정이다.


< 도전! 수퍼모델 KOREA 2 >는 최고의 수퍼모델이 되기 위한 모델 지망생의 치열한 경쟁을 담은, 미국의 인기 서바이벌 리얼리티 쇼 < 도전! 수퍼모델 >(원제: America's Next Top Model)의 오리지널 한국버전. 시즌1에 이어 시즌2에서도 대한민국 톱모델 '장윤주'가 진행자이자 심사위원으로 맹활약을 펼치며, 개성 넘치는 패션 디자이너 겸 스타일리스트 '하상백'이 도전자들의 현장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맡는다.

시즌2에서는 국내 최고의 디자이너 '정구호'와 국내 톱 포토그래퍼 '조선희'가 새롭게 합류, 글로벌 패션매거진 W KOREA 편집장 '이혜주'와 함께 고정 심사위원으로 활약한다. 시즌2의 최종 우승자에게는 1억원의 상금과 패션매거진 'W KOREA'의 커버모델 및 단독 화보촬영의 기회,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브랜드 SKⅡ의 지면 광고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최종 우승자를 가리는 파이널 무대는 세계적인 패션쇼 '뉴욕 패션위크'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