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쌍쌍

쌍쌍

공유하기

나상도

앨범유형
싱글/EP , 트로트 / 가요
발매일
2011.08.31
앨범소개

나훈아+박상철+설운도를 한번에!! 트로트계의 샛별 나상도!!

아이돌그룹들이 대세인 대한민국 가요계에 트로트계의 대를 잇겠다는 당찬 청년이 떴다.

뜨거운 감성과 포부를 가지고 남해에서 상경한 시골청년 "나 상 도" 가 바로 그의 이름이다.

"날때부터 트로트만 보고 살았습니다!!'

27세라는 아직 많지 않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그의 MP3플레이어에는 온통 트로트 뿐이다.

존경하는 뮤지션들도 나훈아, 송대관, 태진아, 남진, 설운도 같은 트로트 가수들 외에는 생각해 본적이 없다.


'젊은 트로트'로 트로트계의 대를 잇겠다는게 유일한 포부로 어릴적 처음 노래를 시작하면서부터 트로트만 고집해온 강단이 있는 사내다.

나상도는 2004년 남해에서 처음 상경했다. 대학교에서 운이 좋게도 국내 가요계를 주름잡는 코러스계의 대모 김현아를 스승으로 만나, 단번에 그 재능에 일찌감치 날개를 달았다.

코러스 뿐 아니라 보컬 트레이너로도 국내 최고의 자리인 김현아에게 꾸준한 보컬 트레이닝과 가르침으로 탄탄한 기초를 갈고 닦았다.


나상도 1ST 디지털 싱글 '쌍쌍' 은 바로 그 첫번째 결과물이다.

쌍쌍은 장윤정의 어머나, 이루의 까만안경, 이승철의 서쪽하늘 등을 작곡한 작곡가 윤명선이 야심차게 쓴 곡으로, 한번 들어도 귀에 밖히는 멜로디와 노랫말은 물론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흥 "이 살아있는 노래다.


현 업계에 종사하는 사람들 뿐 아니라 남녀노소 어는 누가 들어도 어깨춤이 절로 춰질만한 곡이다.

자신의 곡 쌍쌍처럼 늘 신나는 마음으로 살아간다는 나상도는 자신의 해피바이러스를 전국민적으로 전파하고 싶다는 당찬 포부를 가지고 있다.

사회적으로도 힘든 시국에 나상도의 쌍쌍으로 다시한번 대국민적인 파이팅이 살아날것으로 보여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