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내사랑 싸가지

내사랑 싸가지

공유하기

살찐고양이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11.09.26
앨범소개

- 대형신인 가수 살찐고양이가 던지는 2011년 연애방정식 '내사랑 싸가지'


사랑에 소극적인 남자들이여 이제 적극적인 자세를 취해라~

"싸가지꺼져버려 come on come on boy 바닐라 삼켜버려 dirty sexy boy" 등 강렬한 표현과 "더 급해도되 마럽 붙잡아 더 hurry hurry 귀찮아 왜 머릴쓰니" 등 사랑에 소극적인 남자친구에서 적극적인 태도를보이라는 가사가 인상적인 살찐고양이의 '내사랑 싸가지'가 핫코드로 떠오른다.


- 대형신인 살찐고양이는 누구?

TV에 등장하기도 전부터 포털 실시간 검색 1위 화제의 인물 살찐고양이(본명 김소영/21세)가 드디어 가요계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데프콘의 '랩퍼들이 헤어지는 방법 part2'의 피처링 참여로 얼굴을 알린 살찐고양이는 TV에 등장하는 매 순간 네이버, 다음 등 포털싸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하며 가요팬들의 관심을 증폭시켜왔다. 165cm, 47kg으로 S라인 몸매에 대학에서 실용음악을 전공 뛰어난 보컬실력과 작곡 능력을 갖춘 신예로 가요관계자들로부터 2011년 하반기 가요계를 이끌 대형신인으로 꼽혀왔다.


- '내사랑 싸가지'는 어떤곡?

그녀가 첫 데뷔곡으로 선보이는 '내사랑 싸가지'는 강렬한 일렉기타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락킹 팝'이라는 새로운 장르로 한번만 들어도 강한 인상이 남을 정도로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내사랑 싸가지'는 일본 최고의 걸그룹 AKB48와 국민여동생 아이유, 서인국, 거미 등과 작업을 해온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로 평가 받은 'PJ(피제이)'가 작사, 작곡, 프로듀서를 맡았다.


- 가요계가 '나가수' 장혜진과 손무현 교수의 제자 가수 살찐고양이에 거는 기대?

아이비, 이효리 등이 대형 솔로 여가수들이 자리를 비운 가요계에 특급 대형신인 살찐고양이의 등장은 반가운 일이 아닐 수 없다.

첫눈에 호감을 갖게 만드는 착한 외모, 강력하고 화려한 퍼포먼스와 자유자재로 음표를 가지고 노는 보컬능력 등 그녀를 수식하는 말들이 심상치가 않은 만큼 가요계가 그녀에게 거는 기대가 만만치가 않다.

특히 살찐고양이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는 가수다'에서 맹활약중인 가수 장혜진과 8~90년대 이선희, 김완선 등의 음악 프로듀서로 이름을 알렸던 작곡가손무현의 제자로 알려져 그녀의 음악성을 가늠케한다. 이미 가요관계자들은 그녀를 하반기 대형급 신인으로 분류하며 차세대 가요계 스타로 예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