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화려한 그대

화려한 그대

공유하기

알렉스 (Alex)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11.10.06
앨범소개

로맨틱가이 알렉스의 올가을 가장 달콤한 프로포즈,
화려한 그대


지금껏 보여진 '알렉스' 의 이미지는 친숙함 그 자체다. 클래지콰이와 솔로앨범을 통해 가수로서 감미로운 보컬리스트로 이름을 알리고, 그에 안주하지 않고 연기자로서 새로운 시도를 하며 대중들의 눈과 귀에 이미 익숙해진 그의 행보는 너무나 익숙하고 훈훈한, 훈남 그 자체다.그런 그가 '화분'과 '아이처럼'의 뒤를 잇는 로맨틱송 '화려한 그대'로 또다시 여심을 향한 달콤한 프로포즈를 전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알렉스의 새로운 싱글 '화려한 그대'는 이전에 많이 사랑받았던 '화분'과 '아이처럼'의 뒤를 잇는 로맨틱송으로, 드라마 '시티헌터'의 주제가 '사랑'으로 임재범의 허스키한 락보컬을 더욱 돋보이게 한 실력파 프로듀서 팀 'Night & Day'가 이번에는 감미롭고 로맨틱한 알렉스와 만나 가을빛 프로포즈 곡을 탄생시켰다. 이 곡은 사랑하는 연인에게 전하는 진정어린 고백을 담은 곡으로 스트링과 브라스의 완벽한 조화에 알렉스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더해져 여자라면 누구나 꿈꾸었을 더 없이 로맨틱한 프로포즈의 순간을 노래로 풀어준다. 알렉스가 풀어논 노래의 진정성이 인정받아 소지섭이 광고중인 비비안CF에 삽입되어, 소지섭의 진지하면서도 부드러운 눈빛이 인상적인 영상과 맞물려 발표되기 전부터 이미 로맨틱한 주목을 받고 있다.


디지털싱글 '화려한 그대'로 가을빛 로맨스를 갖고 돌아온 알렉스는 김수현작가의 SBS드라마 '천일의 약속'에 캐스팅되어 다시한번 안방을 찾을 예정이며, 오는 11월 5일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두번째 단독콘서트를 통해 올가을 마지막 '전하지 못한 이야기'를 들려줄 계획이다.